포켓몬스터 만화를 통한 반 기독교적인 문제점, 특징, 사례, 현황, 나의 견해, 느낀점,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동학과인 나로서 아이들에 대한 관심은 지대하다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다음세대를 이어가야하는 아이들이기에 또한 다음세대의 복음을 책임져야하는 그들이기에 그 관심은 더욱더 절대적이 되어가고 있는데 요즘에 우리아이들이 보고 있는 만화에는 폭력적이고 선정적인장면에 따른 문제점이 드러나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단지 폭력적이고 선정적이다라는 부분만을 다룰 뿐 반기독교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관심이 가져지지 않는 듯하다. 이 부분은 기독교인들이 스스로 발견하고 그 문제들을 알려야한다. 그래서 만화의 많은 문제점 중에서 반기독교적인 문제에 해당하는 것들을 다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PSP 분석 - 게임기 이상의 멀티미디어기기
  • 점에서 게임업계에선 놀라운 숫자로 받아들이고 있다.소니의 경쟁사 게임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닌텐도는 소니(SCEI)의 플레이스테이션이 발매된 이후 침체기를 겪다가 90년대 중반부터 휴대용 게임기를 대폭 강화하면서 큰 수익을 내고 있다. 당시까지만 해도 휴대용 게임기는 그저 틈새 시장에 지나지 않았지만 ‘포켓 몬스터’ 등 괴물급 게임을 탄생시키고 옛 인기 게임들을 휴대용 게임기로 재탄생하며 휴대용 게임기는 더욱 큰 성장을 해 나갔다.

  • [정책 분석] [A+레포트] 일본 대중 문화 수용성
  • 조사2.1.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찬반양론(1)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찬성의 견해들(2)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반대의 견해들(3) 일본문화 수입 개방에 대한 찬성론과 반대론의 문제점2.2.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의견조사(1)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여론조사(2)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리서치(3) 일본대중문화 개방에 대한 설문조사3. 일본대중문화 개방과 애내매이션(1) 일본애니매이션의 현황(2) 일본애니매이션의 특징(3) 일본

  • [경영사례] PSP 의 성공사례
  • 점에서 게임업계에선 놀라운 숫자로 받아들이고 있다.소니의 경쟁사 게임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닌텐도는 소니(SCEI)의 플레이스테이션이 발매된 이후 침체기를 겪다가 90년대 중반부터 휴대용 게임기를 대폭 강화하면서 큰 수익을 내고 있다. 당시까지만 해도 휴대용 게임기는 그저 틈새 시장에 지나지 않았지만 ‘포켓 몬스터’ 등 괴물급 게임을 탄생시키고 옛 인기 게임들을 휴대용 게임기로 재탄생하며 휴대용 게임기는 더욱 큰 성장을 해 나갔다.

  • [아동발달] 자아개념 -자기 이해의 발달
  • 느낀점2. 연령별 인터뷰1) 선행연구2) 본 실험- 결과제시 및 느낀점3. 설문지 조사- 결과제시 및 느낀점IV. 결론1. 자아개념 형성 혹은 자아발달에 도움이 되는 매체2. 특수한 환경에서의 영 ․ 유 ․ 아동 자아 발달 프로그램3. 기독교적 관점에서 본 자아개념Ⅴ. 참고문헌I. 서론- 한 사람의 인생을 긍정적 혹은 부정적인 방향으로 이끄는데 관여하는 자아개념 형성은 유아기 때에 가장 많이 발달된다. 유아기에 형성된 자아개념이 그 사람의 성격,

  • [일본 대중문화] 일본의 게임
  • 나, 2004년 패키지 게임업체들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한 결과, 2005년 이후부터는 이들 업체들이 시장의 90%를 점유하게 됐다. 모바일 게임 실적순위를 보면 1위 스퀘어에닉스, 2. 코나미 ,3위 반다이, 4위 캡콤, 5위 남코 등 대형 게임업체의 모바일진출로 대형 업계의 절대적인 시장점유율을 알 수 있다. 게임을 하는 장소에 대해서는 ‘약속시간 등을 기다라면서’ 가 70.1%로 나타났고 ‘버스, 전철 등으로 이동할 때’가 64.8%로 조사됐다. 특히 ‘집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