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의 SNS활용과 남녀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 동기

2.SNS란?

3.설문결과

4.분석 및 결론

본문내용

SNS란 Social Networking Service 의 준말로 온라인상에서 이용자들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인터넷에서 개인의 정보를 공유 할 수 있게 하고,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라고 할 수 있다.


SNS를 이용하는데 있어 좀 더 있었으면 하는 기능이나 바라는 점


남 – UI개선, 개인정보보호 강화, 더 재미있었으면, 최소기능에 빠른 검색, 다양한 기능, 접근성 강화, SNS상품화 반대, 버그 제거

여 – 전화기능, 개인정보보호 강화, 폴더기능, 비공개 기능, 모르는 외국인 친구 신청 막기, UI개선, SNS연동 시스템, 좀 더 쉬운 기능, 그룹별 차단, 알람기능 완전 제거, 공통 관심사 친구 찾아주기, 접근성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obbi Brown 바비브라운 브랜드분석및 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바비브라운 SWOT,STP,4P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SNS를 통한 홍보, 대학생 마케터와 뷰티블로그 지원 또한 같은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다. 나아가 원하는 남성상 표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별 제품을 Triple Line으로 패키징하여 제안하고, 그루밍클래스를 운영하여 남성에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면 메이크업에 대한 남성의 인식과 표현력이 제고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취업 시즌에 맞춘 메이크업 이용권 제공, SNS를 활용한 이벤트, 소비자가 참여하는 온라인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서비스는 소비자들에

  • SNS와 인간관계 고찰
  • SNS이다. SNS란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준말로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등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social network를 칭한다. 이는 자기표현의 수단이나 인맥의 형성수단, 커뮤니케이션의 욕구 해결, 그리고 마케팅 도구로서도 인식되고 있다. 또한 대화와 소통을 위한 새로운 창구로 각광받고 있으며 카카오톡은 특히 의사소통방식에 완전한 변화를 가져왔다. SNS는 등장 이후로 계속 영향력을 키워왔고 현재는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할 만

  • 서가앤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서가앤쿡 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개선방안제안(미즈컨테이너 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
  • 차이 (Promotion)- 서가앤쿡 : 공식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홍보.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블로그 마케팅 진행 중. 게시일 간격 또한 2~3일을 넘기지 않아 소식들을 자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지점별로 하는 이벤트도 존재. 메뉴 할인 전략이나 경품 추천 콘테스트, 메뉴 무료제공 등을 함.- 미즈 :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이 매우 적다. 공식 홈페이지는 있지만 일반인들이 보기 어렵게 되어있다.VS6. 서가앤쿡 개선방안연구-

  • [사회복지정보화] SNS를 통한 사회복지
  • SNS의 사례1) 트위스티벌트위스티벌(Twestival): 트위트(Tweet) → 만남(Meet) → 기부(Give).트위스티벌을 사용하여 여러 좋은 사회를 위한 단체들을 연락해서 다함께 재미있는 대규모 하루 저녁 모금행사를 여는 것이다. 트위스티벌은 현재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자선기금을 모으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민중운동이다. 2009년부터 현재까지 275개 비영리 단체로부터 자원봉사자가 모은 모금액은 백 75만 불에 이르고 있다. 모든 지역적인 행사는 100% 자원봉사자

  • [조사방법론] 소셜 커머스 이용 실태 및 만족도 조사
  • SNS등을 통한 링크접속을 통하여 ⑤ 기타 :7. 구매한 서비스가 예약을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예약 시 어떤 수단을 활용하셨습니까? (예약 경험 있을시에만 응답 / 중복응답 가능)① 전화 ② 온라인 홈페이지 ③ 문자메시지(SMS)/채팅 ④ 직접방문 ⑤ 기타8. 소셜커머스를 통해 상품/서비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① 할인율② 상품/서비스의 품질③ 필요성④ 접근성⑤ 다른사람의 평가⑥ 기타 :9. 소셜커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