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거버넌스] 대학생활 영향력자 파악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Ⅱ. 분석


1. 성별ㆍ연령ㆍ학년ㆍ단과대ㆍ지역ㆍ선호 직업 유형의 빈도, 막대그래프, 비율
2. 성별과 고민에 대한 상담자를 교차시킨 분석
3. 선호하는 직업 유형과 그에 따른 영향력자를 교차시킨 분석
4. 단과대와 선호하는 직업 유형을 교차시킨 분석
5. 선호하는 직업 유형과 그에 대한 이유(영향 요소)를 교차시킨 분석
6. 스펙 준비 여부와 스펙을 만드는 이유를 교차시킨 분석
7. 단과대와 학교 및 학과 선택의 영향력 자를 교차시킨 분석

Ⅲ. 결론


본문내용
연령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가장 높은 빈도를 보인 응답자들은 만 22살이었는데, 비율로는 전체 대상자의 19.8%로서 전체 응답자의 1/5 정도 되는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다. 다음으로는 만 24살이 17명(15.3%)이었으며, 그 다음으로는 만 21살과 만 23살이 둘 다 15명(13.5%)이었다. 대부분의 응답자들이 만 21살부터 만 25살까지 몰려 있었는데, 이것은 이 나이대가 대학생층의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설명해주고, 특히 남학생들의 경우엔 군대를 다녀오기 때문에 이러한 연령층을 이루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이 사항으로는 만 18세의 학우가 1명 있었는데, 이는 8살이 아닌 7살 때 초등학교를 입학한 학생(빠른 년생)으로 유추할 수 있다.



학년을 기준으로 살펴보면 4학년 응답자가 가장 많은 43명으로 38.7%의 비율을 보였으며, 2학년이 31명(27.9%), 3학년이 26명(23.4%), 1학년이 11명(9.9%)이었다.



단과대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공대가 40명(36%)이었으며 IT대가 37명(33.3%), 경영‧경상대가 34명(30.6%)이었다. 공대 학생들이 가장 성실하게 답변을 해주었으며, IT대 학생 3명과 경영‧경상대 학생 6명은 무의미한 설문(공란이 존재)을 하여 총 설문결과에서 제외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거버넌스의 사용과 사례 분석
  • 및 목적 제 2장 이론적 배경제 1절. 뉴 거버넌스(New Governance) 이론 제 3장 사례 분석제 1절. 적절한 사례1. 한반도 평화 거버넌스2. 민관 협력 거버넌스3. 정보보안 거버넌스4. 치안 거버넌스5. 인터넷거버넌스6. 국제사회 인터넷거버넌스7. 정책 거버넌스8. 데이터 거버넌스9. 민관 협력 청렴 거버넌스제 2절. 부적절한 사례1. 출연연 거버넌스 개편2. 모바일 거버넌스3. 거버넌스형 비엔날레4. 생활안전 거버넌스5. 재난상황 관리 거버넌스6. 로

  • [디지털혁명, 디지털경제] 디지털혁명(디지털화)과 디지털경제(디지털시장) 및 디지털사회 심층 분석
  • 및 디지털사회 심층 분석Ⅰ. 서론Ⅱ. 디지털혁명의 이중성Ⅲ. 디지털시장의 특징과 시장구조1. 디지털시장의 개념 및 특징1) 시장 구성요소의 변화2) 거래비용과 탐색비용의 감소3) 물류비용과 재고비용의 감소 4) 시스템 경쟁과 표준화의 중요성5) 급속한 기술진보와 시장진화2. 디지털시장의 시장구조1) 경쟁적인 시장구조2) 독점적인 시장구조3) 기존의 실증분석 결과Ⅳ. 디지털사회와 정부책임1. 정부책임의 이론적 근거2. 거버넌스와 정부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스마트 헬스케어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및 관리하고 건강정보 및 질병상태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시스템이라고 하였다(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7).2018년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발표한 표준화 전략 맵에서는 스마트 헬스는 언제 어디서나 질병의 예방, 상태파악, 진단, 치료, 예후, 건강 및 생활 관리 등의 맞춤형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로 정의하였고 유무선 통신망을 통해 정보기기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측정, 분석, 관리하는

  • 자기 소개서 - 삼성화재
  • 생활에서 저는 여러 중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성취는 한 IT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할 때였습니다. 제가 이끈 프로젝트 팀은 대형 소매업체를 위한 맞춤형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클라이언트의 매출을 20% 이상 증가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이는 회사에 큰 수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성취는 제가 팀을 이끌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

  • 공연홍보 대행사 사업계획서
  • 및 부서신설10년 후제작부 2명, R&D 2명, 홍보부 1명 충원10년 후 전체 직원 15명의 부서 배치:CEO 1명, 경영본부 1명, 기획부 3명, 제작부 4명, R&D 3명, 홍보부 3명3-4. 7P Marketing MixProcess오리엔테이션기획회의제작 및 컨셉 회의아이디어 회의시안작성 및 결정제작 및 실행광고 대상에 대한 정보 파악, 시나리오, 광고주가 생각하는 예상 예산 파악, 광고주의 광고 방향 논의광고목적, 타깃 분석, 리서치 및 인터뷰 진행주요 컨셉 결정, 주요 광고 메시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