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 우체국 EMS 인지도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Situation Analysis
2.커뮤니케이션 목표
Communication Purpose
3.커뮤니케이션 전략
Communication Strategy
4.미디어 스케쥴링
Media Scheduling
5.평가
Evaluation
본문내용
“국제택배 시장을 잡아라"

국제택배 시장을 잡기 위한 택배업계의 경쟁이 치열하다.
국제택배 시장은 약 1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유학, 어학연수, 해외여행 등의 증가로 매년 20%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블루 오션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중략)

[중앙일보]입력 2010.02.03 13:47 / 수정 2010.02.03 13:57

우정사업본부(본부장 : 黃仲淵)는 한국, 미국, 일본, 중국, 홍콩, 호주 6개국 우체국 국제특송 EMS 이용 고객들에게 접수 즉시 배송일자를 보장해주고, 배달이 지연 될 경우에 우편요금을 전액 배상해주는 새로운 『EMS 배달보장서비스』를 7월 25일부터 공식시행(Market Launch) 한다고 밝혔다.


시간 안에 도착하는 지하철에 광고를 함으로써
우체국EMS의 “정시성”을 잠재공중에게 인지


TVCF속의 장면을 이용하여
잠재공중에게 관심유발


도착 영상 제작을 통해 브랜드의 “정시성”을 인지

EMS 이용 잠재 공중들이 가장 많은 곳
공항의 이미지와 국제택배발송 EMS 의 이미지가 잘 부합


시간에 맞춰 도착하는 비행기를 통해
우체국 EMS의 “정시성”을 잠재공중에게 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분야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 위한 영업에 관해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제가 슈퍼바이져로 활동하게 된다면 무엇보다 ○○마트가 쌓아온 신뢰를 보다 두텁게 하기 위해 점포와 본사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점주들에게 친밀하고 편안한 컨설턴트가 되어 매장의 동선구조나 구성, 영업전략아이템 등 사소한 것에서 포괄적인 부분까지 효율적인 판매와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항상 유연한 사고와 독특하고 창의적인 개발자 정신을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기획/신입)7.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8.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9.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

  • [취업,자기소개서] 분야별 자기소개서 100가지
  • 위한 영업에 관해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제가 슈퍼바이져로 활동하게 된다면 무엇보다 ○○마트가 쌓아온 신뢰를 보다 두텁게 하기 위해 점포와 본사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점주들에게 친밀하고 편안한 컨설턴트가 되어 매장의 동선구조나 구성, 영업전략아이템 등 사소한 것에서 포괄적인 부분까지 효율적인 판매와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항상 유연한 사고와 독특하고 창의적인 개발자 정신을

  • [합격-130페이지]자기소개서 100가지직군, 자소서지원동기및포부, 입사후포부합격샘플,자기소개서예문
  • 위한 영업에 관해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제가 슈퍼바이져로 활동하게 된다면 무엇보다 ○○마트가 쌓아온 신뢰를 보다 두텁게 하기 위해 점포와 본사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점주들에게 친밀하고 편안한 컨설턴트가 되어 매장의 동선구조나 구성, 영업전략아이템 등 사소한 것에서 포괄적인 부분까지 효율적인 판매와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항상 유연한 사고와 독특하고 창의적인 개발자 정신을

  • [조직경영] 다음커뮤니케이션 조직분석
  • 위한 혜택을 제공, 가칭『다음의 날』행사를 위한 각종 지원을 제공하기로 하였다.서울랜드는 테마파크로서의 기존 인지도를 가지고 국내 최고의 인터넷업체인 다음과 제휴함으로써 온라인 진출에 있어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다.3) 한강시스템 (www.doregi.com)한강시스템은 국내 최초 .COM 도메인 등록 업체로 선정된 회사이다. 양 사는 호스팅 서비스 공동 판매를 위해 전략적 제휴가 이뤄졌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의 호스팅사업과 한강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