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상품관리, 인터넷 유통관리, 인터넷 광고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문제점과 성공 및 활성화 방안 분석(다양한 사례)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요소, 과정,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소비자
- [전자상거래][EC][비즈니스모델]전자상거래(EC) 비즈니스모델, 전자상거래(EC) 소비자보호, 전자상거래(EC) 마케팅, 전자상거래(EC) 지식기반경제, 전자상거래(EC) 광고, 전자상거래(EC) 부가가치세 분석
- 목차
-
7.인터넷상품관리
8.인터넷 유통관리
9.인터넷 광고관리
- 본문내용
-
브랜드 인지도 구축
• 높은 인지도의 브랜드는 친숙성↑, 고려상품군 가능성↑, 시장선도 가능성↑
• 방법 ━ 1. 반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노력
2. 온/오프라인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3. 제품정보를 소리의 형태로 기억시킴
4. 브랜드명과 제품범주 대한 욕구간 관련성 반복적 언급
5. 매력적 메시지 원천을 광고에 사용
• ex) 네이버? ━ 지식검색, 선도포털사이트, 초록모자, 초록로고 등 연상
• 유리한 연상들이 즉각적으로 떠올라야하며,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어야 함
• 브랜드 충성도 : 고객의 브랜드 애착 정도
• 초기에는 인지도가 중요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충성도가 중요
• 방법 ━ 1. DRM을 도입 (ex. Amazon은 개별회원의 취향에 따른 도서 추천)
2. 마일리지 프로그램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 사회 노인 문제와 관련된 구체적인 기사를 신문이나 인터넷에서 스크랩하여
-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하나의 외국어의 자음 분류와 국어의 자음 분류를 비교
- 영아기 성장발달과 건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영아기 성장 발달의 특징을 각 발달영역별로 요약하고, 영아기 발달을 위한 건강 지원 방법 중 ‘신체 발달 특성에 대한 이해’를 제외한 나머지 4가지의 지원 방법 각각에 대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 Literacy의 시대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현재 시행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노인복지정책을 조사 정리하고 향후 개선과 발전 방안에 대해 제출하시오
- 한국사회에서 경험적 가족치료에 대한 유용성을 살펴보고 실제 상담에서 자신이 경험적 가족치료기법을 사용한다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되고 어떤 점에서 어려움이 있을지 논하시오.
- 영국의 지역사회복지실천모형에 대해 설명하고 어떠한 모형이 가장 바람직한 모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경영분석_유동성 분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 나열하고, 각각의 유동성 분석의 산식, 의미, 표준비율에 대해서 논하시오
- 인생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발달과업 한 개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지역사회복지 실천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그런지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