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출] 광고매출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의 연관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료들을 뒤적거리며 세심하게 조사하여 A+ 받은 레포트 입니다.
자세히 요약, 설명하였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대로 내시지 마시고 참고하셔서 내세요^^
본문내용
대부분의 미디어 전문가들은 매스미디어의 광고매출 성장률이 갈수록 둔화될 것이며, 전국고아고 매체로서의 영향력 또한 감소할 것으로 전망한다.
실제로 매스미디어 광고는 인터넷 등의 비전통적인 매체로 이동하고 있다. 오랫동안 호황을 누려왔던 신문과 TV 매체들은 이제 적자를 우려하고 있고, 수많은 잡지들이 폐간 위기에 봉착해 있다.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분석한 미국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팅에 100만 달러를 추가 투입할 경우 응답자의 50%가 인터넷 광고검색에 쓰겠다고 밝혔다. 단 19%의 광고주만이 TV를 주목했다.
<뉴욕 타임스>, <트리뷴(Tribune Company)>, <에미스 커뮤니케이션 (Emmis Communicaiton> 등 주요 미디어 기업의 주주들은 경영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존 자산을 처분하고 웹 등의 인터넷 사업분야에 더 투자할 것을
요구하고 나셨다. 이 같은 요구는 오랫동안 오프라인에서 축적해 온 양
질의 콘텐츠와 노하우가 인터넷,IT기술과 결합하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미디어 업계뿐 아니라 광고주
들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소비자학] 경기 불황기의 기업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행태
  • 경기 불황기의 기업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행태 이 논문을 생활과학사학위논문으로 제출함 AbstractThe study of the consumer behavior and recognition about the company PR advertisementThe economic recession in Korea in 1998, the IMF, caused enormous change not only in consumer behavior and recognition but also the firms. Since consumer purchase behavior is very cautious in recession, the firm realized that it is competitive for the company to sustain the market share only by its products and services quality: in conclusion, the necessity of comp

  • 티맥스소프트 연구-R&D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대한 업무를 마무리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33. 이번에 면접에서 떨어졌다면 그 이유는?네 면접관님!.아마도 이번 면접에서 제가 떨어지게 된다면 제가 준비했던 부분을 면접관님들께 효과적으로 보여드리지 못하였다 생각합니다.이번 면접을 위해 관련된 여러 자료를 약 1000페이지 가량 읽고 제 스스로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 크래프톤 개발 및 공통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대한 업무를 마무리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33. 이번에 면접에서 떨어졌다면 그 이유는?네 면접관님!.아마도 이번 면접에서 제가 떨어지게 된다면 제가 준비했던 부분을 면접관님들께 효과적으로 보여드리지 못하였다 생각합니다.이번 면접을 위해 관련된 여러 자료를 약 1000페이지 가량 읽고 제 스스로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 유한킴벌리 영업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대한 업무를 마무리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33. 이번에 면접에서 떨어졌다면 그 이유는?네 면접관님!.아마도 이번 면접에서 제가 떨어지게 된다면 제가 준비했던 부분을 면접관님들께 효과적으로 보여드리지 못하였다 생각합니다.이번 면접을 위해 관련된 여러 자료를 약 1000페이지 가량 읽고 제 스스로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대한 업무를 마무리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33. 이번에 면접에서 떨어졌다면 그 이유는?네 면접관님!.아마도 이번 면접에서 제가 떨어지게 된다면 제가 준비했던 부분을 면접관님들께 효과적으로 보여드리지 못하였다 생각합니다.이번 면접을 위해 관련된 여러 자료를 약 1000페이지 가량 읽고 제 스스로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