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In-Us(엔제리너스) 컨설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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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 황 파 악
2.브랜드강화 전략 “Angel Time”
3.고객별 전략 “여성/중년층”
3.2011 Tim Line
4.堤 言
본문내용
‘별다방’이라는 애칭이 있음
시즌별 이벤트를 통한 브랜드마케팅
EX) 시즌별 커피, 시즌별 텀블러
CEO가 쓴 책이 있음
EX) “스타벅스 성공에 담긴 성공신화”
EX) “하워드 슐츠의 경영 철학”
전세계에서 동일한 커피를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 활발

연예인을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
드라마‘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한 간접광고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활동을 통한 홍보
트위터, 어플리케이션 등의 SNS활동 활발
단기간에 공격적인 매장 확장을 통해 소비
자에게 강한 인상을 줌

천사캐릭터 보유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의 부족
으로 캐릭터의 인지도가 낮음

SNS활동 부족

경쟁업체에 비해 브랜드 노출 빈도가 낮아서 브랜드 인지도가 약하다.
 엔제리너스 브랜드 파워를 키우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홍보전략이 필요하다.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를 위한 Angel Time 개시
Angel Time을 통해 매장방문고객에게 집중적으로 브랜드 홍보
눈에 띄는 “Angel Time”배너를 통해 유동고객에게 브랜드 노출 빈도를 높임
주 고객층인 20,30대의 여성고객을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20,30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여성만의 커피 출시
담요 제공, 여성용품 비치, Toilet 인테리어 개선을 통해 여성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
중년층 고객층을 확보할 전략이 필요하다.
미래의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할 중년고객을 확보할 감성마케팅
중년층의 입맛에 맞는 메뉴 출시
편안한 소파 형식의 의자 비치를 통해 중년층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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