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In-Us(엔제리너스) 컨설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 황 파 악
2.브랜드강화 전략 “Angel Time”
3.고객별 전략 “여성/중년층”
3.2011 Tim Line
4.堤 言
- 본문내용
-
‘별다방’이라는 애칭이 있음
시즌별 이벤트를 통한 브랜드마케팅
EX) 시즌별 커피, 시즌별 텀블러
CEO가 쓴 책이 있음
EX) “스타벅스 성공에 담긴 성공신화”
EX) “하워드 슐츠의 경영 철학”
전세계에서 동일한 커피를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 활발
연예인을 이용한 적극적인 홍보
드라마‘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한 간접광고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활동을 통한 홍보
트위터, 어플리케이션 등의 SNS활동 활발
단기간에 공격적인 매장 확장을 통해 소비
자에게 강한 인상을 줌
천사캐릭터 보유
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의 부족
으로 캐릭터의 인지도가 낮음
SNS활동 부족
경쟁업체에 비해 브랜드 노출 빈도가 낮아서 브랜드 인지도가 약하다.
엔제리너스 브랜드 파워를 키우고,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홍보전략이 필요하다.
타 경쟁업체와 차별화를 위한 Angel Time 개시
Angel Time을 통해 매장방문고객에게 집중적으로 브랜드 홍보
눈에 띄는 “Angel Time”배너를 통해 유동고객에게 브랜드 노출 빈도를 높임
주 고객층인 20,30대의 여성고객을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20,30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여성만의 커피 출시
담요 제공, 여성용품 비치, Toilet 인테리어 개선을 통해 여성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
중년층 고객층을 확보할 전략이 필요하다.
미래의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할 중년고객을 확보할 감성마케팅
중년층의 입맛에 맞는 메뉴 출시
편안한 소파 형식의 의자 비치를 통해 중년층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중국학] 문화대혁명 시기의 홍위병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제시하시오.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