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학습] Women’s Learning(여성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여성교육의 필요성
ii.여성교육의 변천
iii.여성학습자의 특성
iv.여성평생교육의 방법
v.여성평생교육의 현황
vi.여성교육의 실제사례
vii.여성평생교육 프로그램 종류
본문내용
조직차원 조직의 비전, 가치관 및 조직 결속력의 강화
성장잠재력이 높은 핵심인재의 개발
조직에 새로운 활기와 유대를 형성
개인
차원 멘토 새로운 관점, 지식, 기술 및 추세의 이해 및 수용 가능
리더십 역량의 개발과 발휘
조직으로부터의 인정과 보상
멘티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 조직내의 관례 를 익힘
중요한 정보원천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
안정된 조직 정착, 자신감과 리더십 향상



구분 기관 교육대상 교육목적 교육영역
기타
여성이
참여하는
교육기관 기업체연수원 직원 -직원의 업무, 직무능력향상
-인간관계 개선교육 -직무교육
-업무교육
-교양교육
국․공립연수원 공무원 -남녀평등의식교육
-업무, 직무능력향상교육 -의식교육
-직무교육
정부투자기관 연수원 직원 -업무, 직무능력향상교육
-교양증진교육 -직무교육
-교양교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경영학과 경영이론의 발전관련 사례
  • 학습조직을 지원하고 있다. 현업의 JKO(Junior Knowledge Officer)는 지식측정과 교육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으며, 현장에서의 과제해결, 변화관리 프로그램은 EC라고 하는 COP조직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식경영조직의 위상 상무직급의 CKO는 회사의 최고 경영자들과 함께 매주 경영전략에 대한 의사소통을 하고 있으며, 지식 경영 팀은 새로운 지식 및 시스템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그리고 경영진이 조직과 프로세스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

  • 독서교육,평생교육,반부패교육(수업)프로그램 사례, 미디어교육,교사정보화교육(수업)프로그램 사례, 양성평등교육,STS교육(수업)프로그램 사례
  • 교육BFI에서는 직간접적으로 미디어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몇 가지로 구분하면 다음과 같다. - 미디어 교육 교재 개발- 미디어 교육 교재 판매- 정규교과목에 나와 있는 미디어교육을 위한 부교재(support pack) 제작- 교사 워크숍- 영상 페스티벌Ⅴ. 교사정보화교육(수업)프로그램 사례호주 New South Wales 주에서는 초․중․고등학교 교사들이 교수-학습 현장에 정보기술을 도입,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관련 기관들과의 협조 하에 30시간 분량의 교

  • [인적자원관리] 어도비 Adobe Systems HRM
  • 53.112076403558348 52.757117293628497 52.700753456243469 50.595968334048173 49.123250133207847 46.505903039437328 45.123844407806558 43.402419899853619 27.84529479389062 1 The statistical data for Israel are supplied by and under the responsibility of the relevant Israeli authorities. The use of such data by the OECD is without prejudice to the status of the Golan Heights, East Jerusalem and Israeli settlements in the West Bank under the terms of international law.년도 2009 2010 2011신고횟수 151 173 201직장 내 여성 성차별 신고신고횟수 2009 2010 2011 151 173 201

  • 남녀의 차이에 따른 교육방안
  • 학습 이론가들은 전통적 학습이론에서의 강화나 처벌을 배제하지 않으면서도 관찰에 의한 학습을 중요시했다. 관찰학습(observation learning)은 모방과 동일시에 의해 개인의 행동이 학습된다고 가정한다. 동일시는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신념과 가치관을 통합하는 과정이다. 동일시를 통해 모델에 대한 친밀성이나 가까움을 증가시킴으로써 그 대상과 유사한 생각이나 가치관을 지니고 유사한 행동을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동의 성역할 정체감 발달을

  • 남성문화연구 -대안문화
  • 학습되어야 한다. 아내와 자식과의 눈높이를 맞추고 특별히 감정의 인식 및 표현 능력 향상을 통해 공감 능력 배양이 요구된다. 왜냐하면, 남성들이 감정의 표출을 여성적인 것으로 폄하해오는 과정 속에서 이런 영역의 인식 능력의 미성숙에 기인하기 때문이다.3)대안교육우리사회의 경쟁적이고 정복지향적인 남성성은 현대의 교육이 공동체 논리보다는 이기주의, 과잉경쟁과 입신출세의 논리에 개인을 양성하는데 그 원인이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