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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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lectronic Arts
2. Microsoft
3. Activision Blizzard
4. Nintendo
5. Sony
본문내용
모션 컨트롤러 Kinect 출시로
체감형 게임 시장 진출

플레이어의 동작을 유무선 컨트롤러 없이 카메라와 마이크만으로 추적하는 방식 활용



Xbox360의 미디어 허브化


방송사와의 제휴로 다양한 콘텐츠 확충 +
twitter나 facebook과 같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신규 서비스 접목


온라인 다운로드 유통

Xbox 360용 풀버전 게임의 디지털 판매 서비스인 'Games on Demand'를 시행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받을 수 있도록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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