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주노 감상문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우리나라에서는 미혼모에 대한 인식은 아직까지는 좋은 편이 아니다. 미혼모가 발생하면 낙태를 강요한다든지 학교를 중퇴시켜 미혼모의 앞길을 가로막는 경우가 허다하게 생기고 있는 실정이다. 처음에 제니,주노가 영화로 나온다고 할 때 부터 나는 속으로 감독을 향해 욕을 했다. 보호받아야할 청소년의 성을 상업적 상품으로 교묘히 포장해 10대들의 흥미를 유발해 주머니 돈이라 뜯는 합법적 강도라고 저주를 퍼부은 적이 있다.
하지만 뚜껑도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 욕하는 것은 무식한 짓이고,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는 말이 있듯 일단 한번 뚜껑을 열어보기로 했다. 그러나 도저히 극장에서 비싼돈 주고 보고난 후 피눈물을 쏟았다. 15살 중학생 커플의 파격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제니 주노'의 크랭크 인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아이들도 성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그렇다 하더라도 도가 지나친 소재다’ 등 찬반 논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제니 주노를 감상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성문화를 통해 본 청소년의 합리적인 성윤리방향00
  • 003 2. 김종민. 「영어 읽기 능력 신장을 위한 웹기반 코스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집』. 연세대학교, 2002. 3. 나일주. 『웹기반 교육』. 교육과학사, 1999 4. 박경자. 『영어교육의 이해》. 한국문화사, 2002 5. 이동현, 2009, 청소년들의 인터넷중독과 해결방안6. 스펜스 케이건 지음, 기독초등학교 협동학습 연구모임 옮김, 협동학습, 디모데, 1999. 7. 이경은, 2005, 아이티타임스,국무총리실 청소년보호위원회 청소년

  • 영화로생각하기1공통 교재와 강의 1 7장을 공부한 후 이중 자유롭게 두 작품을 골라 1장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6장 귀신이 온다 감상합니다00
  • 감상문지브리 스튜디오 작품을 거의 다 감상했지만 아무래도 이 작품이 최고라고 말 할 수 있다. 지극히 평범한 소녀의 모험과 용기, 성장을 그린 내용으로 어린아이들에 게도 추천하지만 어른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치히로와 주변 인물들의 순수한 마음과 진정성이 결국에는 이기는 작품이다.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저의 아름다운 여정을 표현한 작품 중 하나다. 이 애니메이션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풍부한 상상력을 통해 관객들

  • 너 자신을 먼저 사랑하라 미녀는 괴로워(2006) 영화감상문 비평 분석
  • 감상문.hwp 3) 미모는 나의 무기!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아미(지서윤 분)’와 ‘제니(김아중 분)’가 주목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아름다운 외모 때문이다. ‘아미’는 그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백댄서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류 프로듀서인 ‘한상준(주진모 분)’에 의해 발탁되어 인기가수 아미가 되었다. 제니는 어떠한가? 노래만 잘하는 뚱뚱하고 못생긴 ‘강한나(김아중 분)’에서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톱스타 제니가 되었다. 비록

  • 청소년들 성교육 예방 프로그램
  • 000원×3회90.000원사업비비디오테잎 1500원×1회복사용지, 색상지, 필기도구, 기존 기자제 사용비 20.000원 지하철 1,000원×40명간식비20,000×10주261,500원관리비전기세,관리비 15,000원총계년2회: 703,000원10. 사업평가 1)프로그램 과정 평가진 행 과 업공 정 표평가방법수 행 시 기목 표 량프로그램 홍보11월1주~11월3주차관내 11개 고등학교에 포스터 부착포스터 부착여부 확인대상자 신청 접수11월1주~11월3주차한 학급신청 접수지청소년의 자기

  • 교육학 교재연구 및 지도법 -Ⅳ. 청소년기의 특성과 과제
  • 005, p.465.을 강조하고 있다.일반 목표는 학습목표이고, 구체적인 목표는 ‘하위 학습목표 진술’에서 다루도록한다.3.2. 하위 학습목표 진술① 예시문과 멀티미디어 자료(영화 ‘제니주노’)를 보고, 이성교제의 방식에 대해서 평가한다. → 예시문과 멀티미디어 자료의 내용을 평가하는 과정에서 이성교제의 방식의 다양성과 지양해야할 점을 학습할 수 있다. ② 이성교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조원들에게 말한다.→ 자신의 견해를 말함으로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