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대중문화 -샹송, 영화, 패션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hanson
2.프랑스의 영화
3. 프랑스의 패션문화
본문내용
종군 상인 (1817)
연대의 종군상인.그들은 나를 창녀라고 부르지.나는 팔지, 나는 즐겁게 주지.내 포도주와 독주(毒酒)를,짤그랑, 짤그랑, 짤그랑, 링, 짤그랑,나는 발 빠르고, 장난기가 있는 눈을 가졌지.병사들아, 창녀가 왔다!
아! 난 그들 때문에 얼마나 슬픈지 몰라!또 병사들과 장군들은언제나 나를 가득 채워준다네.명예욕과 물욕으로짤그랑

왕정 복고에 반대
정치 비판적
두 번이나 투옥

17세기 정치 풍자적인 성격의 샹송 등장
18세기 문학적인 샹송 Pierre Jean de Branger
1867년 뮤직홀의 탄생. → Moulin Rouge
1917년 재즈(Jazz)가 프랑스에 도착!
샹퇴뢰즈 아 브와(Chanteureuse A Voix)
2차 세계대전 후 Edith Piaf, Yves Montand

17세기 정치 풍자적인 성격의 샹송 등장
18세기 문학적인 샹송 Pierre Jean de Branger
1867년 뮤직홀의 탄생. → Moulin Rouge
1917년 재즈(Jazz)가 프랑스에 도착!
샹퇴뢰즈 아 브와(Chanteureuse A Voix)
2차 세계대전 후 Edith Piaf, Yves Monta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문화] 프랑스 분석
  • 국제문화와 리더십 프 랑 스 - 목 차 -I. 서론 1. 선정이유Ⅱ. 본론1.프랑스 전반적 소개2.프랑스 가볼만한 곳3.프랑스 패션4.프랑스 영화5. 프랑스 음식문화6.독특한 프랑스 문화7. 프랑스 예절 (Etiqette)8.한불 수교관계 및 프로그램 소개9.프랑스 문화원 소개III. 결론 I. 서론 1. 선정이유누구나 한 번쯤 유럽배낭여행을 꿈꾼다. 그 중 빠지지 않는 나라가 있다면 프랑스이다. 프랑스는 문화의 나라, 예술의 나라로 수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유인한

  • 세계문화기행 - 기말고사범위
  • 문화적 가치- 전통 속에서의 새로운 혁신 : 건축물의 현대성과 아방가르드- 프랑스의 상징 : 프랑스인들의 자존심과 문화의 생명력 상징: 현대 프랑스 파리의 명물(매년 1억 5천만 이상의 관광객 유치)○ 루브르 박물관◦ 루브르의 변천사- 12세기말 필립 오귀스트에 의해 지어진 왕궁↓- 프랑수와 1세에 의해 박물관으로 개조↓- 1791년 국민의회가 박물관의로 공식 개칭↓- 1793년 대중에게 공개↓- 1993년 창립 200주년을 맞아 르 그랑 루브르로

  • [음악] 아메리칸 팝
  • 대중들에겐 생소한 이름일지모르지만, 이미 미국에선 각종 빌보드 상위권을 휩쓸고, 그래미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그의 존재를 각인시키고 있다.2007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R&B 퍼포먼스상 2007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남자 R&B 보컬상 2006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R&B 앨범상 2006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남자 R&B 보컬상 2006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신인상 2005 BET 어워즈 신인상 그는 아이비리그 출신(펜실베이니아대학)에 전직 보

  • [소리문화] 팝(POP)에 대해서
  • 중심으로 대중적인 성향이 짙은 음악 장르를 말한다. 즉, 영어로 된 노래 모두 팝이라 부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미국에서 불리는 노래만 팝이라고 할 수도 없는 것이다. 프랑스의 샹송, 이탈리아의 칸초네, 자메이카의 레게, 포루투갈의 파도, 미국의 로큰롤, 일본의 엔카, 한국의 가요 등 세계 각 나라마다 그 나라를 대표하는 음악이 있으며 모두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대중음악들이 미국에서 나온 록 음악의 영향 하에 놓여있다. 그래서 흔히 미국의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중심으로 이뤄진다.가맹점에서 발생하는 재고는 오픈 후 한달 동안은 납품가의 80% 본사가 부담한다(가맹점 부담 20%). 오픈 한달 후 부터는 제품출하시 본사의 납품가격에서 1.5~2% 할인, 가맹점의 재고부담을 덜어준다. (주)파리크라상 전상민 대리는 “현재 1300개 가맹점이 있고 매월 15개 이상의 신규가맹점 오픈이 이뤄지고 있다. 전체 베이커리 시장의 절반 이상을 개인 윈도우베이커리가 차지하고 있는 시장 현황에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강력한 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