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들의 수다를 본 시청자 소감과 방송이 나가야 할 과제[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녀들의 수다 프로그램의 성공요인분석과 특징 그리고 방송의 지향성을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방송미디어의 소재와 대상의 다양성의 확대
Ⅱ. 미녀들의 수다 프로그램의 특징
Ⅲ. 미녀들의 수다를 보면서 느낀 소감
Ⅳ. 방송이 지향해야 할 향후과제
본문내용
미녀들의 수다를 본 시청자 소감과 방송이 나가야 할 과제
Ⅰ. 방송미디어의 소재와 대상의 다양성의 확대
우 리나라의 방송이 최초로 시작된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한국방송의 역사 속에서 이토록 방송대상의 다양한 시대는 없었다. 그리고 이러한 방송의 전 영역에 걸쳐서 다양성은 더욱더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그러한 다양성의 심화는 시청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기에 시청자 주권을 더욱더 신장해 가는 바람직한 방향으로의 진행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우리의 방송 역사에 대하여 간략히 살펴보기로 하자.
우리나라의 최초의 방송은 일제 하인 1927년에 최초로 경성방송국이 시작하였으며 해방과 아울러 미 군정청의 공보부에서 주도하였고 최초의 국영방송은 1948년에 공보부 산하 기관으로 운영되었다. 이후 1954년을 기점으로 기독교방송이 최초로 민영방송을 실시하였으며 61년 이후부터는 문화 동아 동양 등의 상업방송이 실시되었으며 1980년의 방송통폐합과정을 거치면서 방송은 공영방송체제로 전환되었고 최초로 컬러텔레비전이 시작된 것은 1980년도이며 이후 95년 케이블 방송 시작과 인터넷 방송의 시작, 2001년에는 위성방송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우리의 방송역사는 이제 고작 80년을 막 넘어 섰다. 이렇게 일천한 방송의 역사 속에서 방송계의 발전은 경제 발전과 그 속도를 같이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2000년도를 기점으로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디지털 기술의 확산은 방송의 전 분야에 걸쳐 혁신적인 변화를 몰고 있다. 기존의 방송이 일방적인 정보나 오락의 제공이라면 오

참고문헌
미녀들의수다 방송 과 관련된 기사 다수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상론] 오락 프로그램에서의 자막 내용분석
  • 본적인 기능 한국 언론 연구원, , 서울 나남 출판사, 1993. p724이라고 정의한다. 그러나 최근 자막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몰입하게 하는 또 하나의 볼거리로서의 역할을 방송언어와 종합적인 시,청각 요소로 유행하고 있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도 흔하지 않는 일이며 한국 방송에서의 특이점이라 할만하다. 이러한 상황에 특히 방송 3사의 오락 프로그램에서는 개성 있는 다수의 출연자들이 진행자의 빠른 진행과 더불어 재치 있는 입담

  •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 시청자에게 미치는 영향-무한도전을 중심으로
  • 2)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의 부정적인 기능이라 생각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중복 선택 가능)3.1. 긍정적 기능3.1.1. 오락적 만족감 전달예능프로그램의 가장 주된 목표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락적 기능은 가장 기본적이고도 중요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예능프로그램에서 리얼 버라이어티 체제를 바탕으로 하는 프로그램들이 강세를 보이는 것으로 보아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 오락적 기능을 충실

  • [자기소개소, 이력서, 면접]이력서 - 내 인생을 바꾸는 서류한장
  • 할 이야기는 다 하되, 너무 길게 늘어놓아서는 안되며, 그래서, 그리하여, 그러므로, 또한 등의 접속사가 너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한다. 분량이 정해져 있는 경우라면 규정에 따르도록 하고, 그렇지 않으면 A4 용지 1장 2장 정도가 적당하다. ② 초고를 작성하여 쓴다. 한번에 작성하지 말고, 초고를 작성해 여러 번에 걸쳐 수정 보완을 한다. 자기소개서의 경우 여러 회사에 제출하기 때문에 원본을 두고, 각 업체별로 수정을 가해 제출하는 것이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본 결과 본지뒷면 16.1%, 섹션1면 15.6%, 본지1면 10.1%, 섹션뒷면 8.0%, 5면 5.0%, 7면 3.0%, 4면 2.5%, 2면 1.5%, 3면 1.5%, 기타 36.7% 등이었다. 그리고 신문지면 중 가장 효과가 크다고 생각하는 지면은 하나만 선택할 경우 본지1면 71.4%, 본지뒷면 25.1%, 섹션1면 1.5% 등으로 본지1면이 압도적으로 높았다. 복수로 3개를 선택할 경우에는 본지1면 92.5%, 본지뒷면 80.9%, 섹션1면 48.2%, 섹션뒷면 25.1%, 3면 18.6%, 2면 13.6%, 7면 2.0%, 4면 1.5%, 5면 1.0%,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본고사의 대용으로 전 .공적성 문제를 출제하는 듯 보인다 특히 이과의 경우 이런 현상은 더 극심하다 서울대학 . .(교 학년도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에서의 자연계 전공적성 문제를 참조할 것 여기서는 2003 .)그 동안 각 대학에서 출제된바 있던 전공적성 문제를 학과 별로 나누어 간략히 소개하고자한다.국어국문학과 문학과 사회는 어떤 관계라고 생각하는가 1) ?국문학의 세계화 방향에 대해 말해보라 2) .한글이 독창적인 이유를 말해 보시오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