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론] 개인 미디어와 개인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인미디어 산업 공적인 모델-
웹툰
파워 블로그
아프리카TV

-개인미디어 산업 멀리보기-
문제점
전망
본문내용
개인 미디어란?
‘영향력 있는 개인이 자체 컨텐츠를 통해 미디어적 속성을 지니는 것’

1000만 블로그 시대, 그리고 만인과 연결할 수 있는

= 시장 광장

.
.

그렇다면, 개인미디어 산업에서 성공적인 Model은 어떤 것이 있을까

웹툰
‘그 누구도 빼앗을 수 없는 절대적 가치를 가지는 미디어 컨텐츠’

수입구조는 조회수에 따라 결정되며, 조회수는 독자들이 확인불가

기존의 기업 종속형 웹툰에서 ‘개인 브랜드화’된 웹툰으로 변형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판매촉진]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공조건
  •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규 - 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이은준(2006)-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과 입소문 참여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광고PR학과 박정희(2003)- 제품 속성에 대한 만족/불만족 평가, 동기유형이 전반적 만족도에 끼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중앙대학교 경영대학원 윤혜란(2000)■ How the the article will help make the audience better managerial decision makers.- 우리

  • [온라인 저널리즘] 온라인상의 매체융합
  • 개인별 업무 분담 및 방송의 신문화 경향에 대한 토론전원611. 19온라인 메신저각자 조사한 자료를 카페에 올려 조원들 간의 코멘트전원711. 28강의실자료 보충 및 결론 토의전원811. 30신문방송학과 학회실결론 도출 및 발표자 선정전원ꡐ 온라인 저널리즘의 이해 - 한국 외국어대학교 출판부ꡐ 두산백과 사전ꡐ 각 언론사별 홈페이지 (조선, 국민, 중앙, 오마이뉴스, 프레시안, 동아, kbs, mbc, sbs)ꡐ 대홍기획 2006년 02호 미디어 광고

  • [경영학] 삼성전자 블로그경영
  • 브랜드 자산에 심각한 오점a. 일부 기업은 인기 있는 블로거를 고용해 광고 글을 쓰게 하는 등 고객을 혼동 시킴으 로써 블로그의 윤리적 문제를 촉발한다.b. 기업의 마케팅 부서가 개인 블로그임을 위장하여 만든 거짓 블로그도 지탄의 대상이 된다.본 론1. 기업 선정동기 및 회사소개(1) 기업 선정동기 양형욱기자, 2007/09/30, 매일경제 삼성맨 ‘마이싱글’로 통한다요즘 블로그 사용자가 20, 30대를 중심으로 증가하고 있다. 기존의 미디어와는 달리

  • [매스미디어] 방송통신융합시대의 IPTV에 관한 수용자 효과연구
  • 론적 논의1) IPTV와 이용 충족 이론(1) 개념적 특성(2) 적용 이유(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4) 연구결과2) IPTV와 의제설정기능 이론(1) 개념적 특성(2) 적용 이유(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4) 연구결과Ⅲ. 결 론Ⅰ. 서 론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21세기 미디어 산업은 정점을 향하고 있다. 이미 커뮤니케이션의 기능은 개인용 휴대 전화기로 위성 위치 추적 및 DMB 통신을 하는 단계까지 이르렀다. 현대인의 필수 기기인 TV는 이제 IPTV라는 새로운 매체로 그

  • [마케팅] SK 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드 이미지와 상대적으로 미약한 네트워크망을 극복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이고 IPTV 자체를 신성장 동력으로 만들기 위해서 힘써야 한다고 생각한다.SK 브로드밴드 홈페이지 內 홍보센터 자료 참조(www.skbroadband.com)CAPEX(Capital Expenditures)란 미래의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지출된 비용을 의미한다.인터넷 신문기사 참조 2008년 11월 5일 자 LG파워콤 ‘텔레마케팅 승부수’ 통했다. www.fnnews.com서울경제 신문 기사 참조 2008년 11월 20일 자 통신결합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