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TV 현재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ED의 정의(slide 4~5)
LED의 사용(slide 6)
LED TV란?(slide 7~15)
LED TV의 현재(slide 16)
LED TV의 미래(slide 17~20)
본문내용
LED의 정의

발광 다이오드(發光diode)는 순방향으로 전압을 가했을 때 발광하는 반도체 소자이다.

LED (Light Emitting Diode)라고도 불리며 수명이 백열전구보다 상당히 길다.


LED의 특징

장점 단점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가능
-빠른 응답속도   
모든 색상의 구현이 가능   
내구성 우수함.  
소형, 경량, 무한 확장가능   
- 환경 친화적
단가가 높음
단일 사용의 불가
저 전압 동작
- 특허권의 부재


참고문헌
http://www.itfind.or.kr/WZIN/jugidong/1395/file55972-139506.pdf (정보통신연구진흥원)
http://cafe.daum.net/LEDBABO/Lt9E/4?docid=1GMnN|Lt9E|4|20090221103333&q=LED%C0%C7+%C6%AF%C2%A1&srchid=CCB1GMnN|Lt9E|4|20090221103333
http://blog.naver.com/koshamedia/120066770973(안전보건공단 미디어개발실)
http://blog.naver.com/gizmoblog/11002349585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경영]전자부품기업 LG이노텍 기업조사 보고서
  • LED와 차량전장용 부품 사업을 미래사업으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 변화와 도전을 즐기며 초고속 성장을 기록하며 2001년 이후 KPI목표관리 시스템과 무결점의 6시그마 혁신활동을 통해 연평균 30%의 매출 성장을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전자부품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기에 조사를 하게 되었다. 2.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2.1 4P 전략2.1.1 제품(Product)1970년대 부품소재분야에서 불모지나 다름없던 한국에서 국내최초로 TV튜너 생산을 시작한 LG이노텍

  • [3D]3D 입체 영상 기술이란? - 3D 입체영상 기술이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개념 정의,특징,활용 분야,개발 동향 및 전망 등에 대하여
  • TV에 의한 진단이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X선 영상을 실시간 동화상으로서 관찰하는 소위 X선 투시의 3차원 구성이 일찍부터 연구되어 왔다. 최근에는 3차원 하이비전의 특징인 고화질, 충실한 색 재현성과 실재감임장감이 있는 3차원 영상 시스템을 의학에 응용하는 시도가 주목되고 있다.방송/문화/예술에의 응용현재의 전기통신은 거리시간을 넘어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있으나 원격지에 있는 사람들이 서로 의사소통

  • [경영학] 경영계획과 전략경영 사례 분석(삼성전자 BCG매트릭스, 엔제리너스 5-FORCE, MBO사례 분석)
  • 현재 또는 미래의 잠재적인 경쟁업체에 초점을 맞춤다섯 가지 요인으로 기업조직의 수익성 또는 기업조직이 속한 산업의 매력도를 분석1. M. Porter의 경쟁 전략 모형Ⅱ. 엔제리너스의 산업 구조 분석5-force 모형2. 엔제리너스의 5-force 분석Ⅱ. 엔제리너스의 산업 구조 분석2-1. 산업 내 기존의 경쟁업체 간 경쟁경쟁의 양상과 산업 전체의 수익률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우리 기업과 상대 기업의 장단점을 분석하여 그 경쟁요소에 대한 대응 전

  • [인사관리] 삼성전자 HRM 사례분석
  • 현재 삼성전자에만 박사급 외국인이 100여 명에 이르지만 그 숫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지난 1997년에 출범한 미래전략그룹은 그룹 차원의 미래전략을 수립하는 업무와 함께 계열사들이 요청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하버드나 와튼, 인사이드 등 세계 10위권 MBA 출신의 외국인 40여 명이 모여 삼성의 글로벌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내수만으로 기업 유지가 어려운 삼성그룹의 실정상 삼성전자는 물론이고 삼성생명이나 삼성화재 등 전형

  •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S의 마케팅 성공사례
  • 현재 갤럭시S는 아이폰에 대항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대표 스마트폰으로서 이미지를 포지셔닝 하고 있다. 그리고 기존 스마트폰보다 훨씬 빠르고(fast) 얇고(slim), 생생함(vivid)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 된 고급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한다. 따라서 대대적인 광고 뿐 아니라 미국 최고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에서 1위를 한 사실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애플과의 특허소송은 소비자들에게 애플과 라이벌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더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