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세계금연광고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03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국 일본 유럽 등에서 집행 되었던 세계금연광고 캠페인으로 유명광고,희귀광고 45개정도가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Stop smoking, for YOU
Stop smoking for YOUR PEOPLE
우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본문내용
타르 :
담뱃진. 수천 종의 독성화학물질.
유독성 발암물질을 가장 많이 포함.
담배연기를 통해 폐로 들어가 혈액에 스며들어 우리 몸의 모든 세포, 장기에 피해.
담배 한 개피를 피울 때 흡입되는 타르의 양은 대개 10mg 으로 한 사람이 담배 한 갑씩 피울 때 1년간 모이는 타르의 양은 유리컵 하나에 꽉찰정도

일산화탄소 :
담배를 피우는 것은 마치 적은 양의 연탄가스를 지속적으로 맡고 있는 것과 같음.
혈액의 산소운반 능력을 감퇴시켜 만성 저산소 증을 일으킴
신진대사에 장애를 주고 조기노화현상을 일으킴

니코틴 :
습관성 중독을 일으키는 마약성 물질. 약학적으로 마약으로 분류.
니코틴은 빠르게 동맥 내 혈류 속을 흐르면서 심장을 거쳐 뇌로 운반되는데, 담배를 피우고 니코틴이 뇌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7초
정신적 안정감을 느끼고, 긴장감을 해소시킴
혈관벽에 손상을 일으켜 동맥경화를 촉진, 콜레 스테롤 양을 증가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공익 마케팅 사례분석연구
  • 세계적으로 공익 연계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영국의 피자 익스프레스(Pizza Express)와 같은 음식점에서부터 테스코(Tesco)와 같은 유통업체나 할리 데이비슨(Harley Davidson)과 오토바이 제조업체 등 다양한 기업들이 이탈리아 베니스 문제 해결을 위한 기금 조성, 학교 정보화, 근 무력증 환자를 위한 자선행사 등 다양한 사회적 대의명분 또는 공익과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국내에서는 1995년 삼성전자가 ‘작은 나눔 큰 사랑’ 캠페인을

  • 금호아시아나 항공 분석
  •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며 세계를 하나의 열린 공동체로 연결하는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아시아나 기업 사명 ☐ 마켓 점유율☐ 아시아나항공 매출 현황☐ 대한항공 매출 현황☐대한항공, 아시아나 고객 만족도 비교☐아시아나항공 취항노선☐대한항공 취항노선아시아나 마케팅 분석☐ SWOT분석1. Strengths① 안전성 확보아시아나 항공은 대한항공에 비해 최신

  • [조직구조] KT&G의 조직개발
  • 금연인구의 감소 등은 KT&G가 풀어야할 커다란 과제인데 KT&G가 수립한 ‘중장기 마스터 플랜’에서 밝힌 바와 같이 지속적인 조직개발, 제품의 고급화와 기능화, 사업의 다각화, 고감도 마케팅 전략, R&D 및 시설설비에 과감한 투자를 한다면 지속적인 기업의 안녕은 유지될 수 있으리라 본다.참 고 문 헌KT&G 홈페이지 (www.kt&g.co.kr)KT&G 제 20기 1분기 보고서(2006년 5월)흡연율: 1965~ 1998 보건복지부 자료: 조선일보외국 담배사 점유율 사상최고 지난해 27%

  • [마케팅원론]BAT Korea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 개발을 위해 담배산업에 주목한 것은 담배 산업이야말로 근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 선구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Tara Parker-Pope가 쓴 ‘담배, 돈을 피워라. 씨앗에서 연기까지 담배산업을 해부한다’ 에는 담배회사야 말로 광고와 마케팅의 절정을 보여준다고 밝히고 있다. 실용성이라고는 거의 없는 상품을 전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이 마치 필수품인 것처럼 떼어놓지 못하게 만들고, 게다가 흡연이 건강에 해롭다는

  • [마케팅원론] 수입담배회사 던힐 `BAT KOREA` 마케팅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 개발을 위해 담배산업에 주목한 것은 담배 산업이야말로 근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 선구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Tara Parker-Pope가 쓴 ‘담배, 돈을 피워라. 씨앗에서 연기까지 담배산업을 해부한다’ 에는 담배회사야 말로 광고와 마케팅의 절정을 보여준다고 밝히고 있다. 실용성이라고는 거의 없는 상품을 전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이 마치 필수품인 것처럼 떼어놓지 못하게 만들고, 게다가 흡연이 건강에 해롭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