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과] 여행계획서-남미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선정동기
2. 개요
3. 일정
4. 주요 여행지 소개
5. 여행 정보
6. 견적서
7. 비교사례
본문내용
1. 여행지 선정 동기
한동안 인터넷에서 인기가 많던 한 사진이 있다. 하늘과 바다가 하나가 된다는 유우니 소금바다였다. 그 사진에 비친 소금섬은 소금에 하늘이 비추어서 거의 하늘과 바다가 구분이 되지 않았다. 그 사진을 보며 진귀한 절경에 푹 빠져서 남미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번 겨울 열정과 신비로움으로 가득 찬 새로운 땅, 남미 5개국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2. 개요
안데스고원+아타카마사막+팜파대평원+판타날 밀림 생태습지의 4개 뚜렷한 자연과 원주민, 중세, 현대 남미 문화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것을 주된 일정으로 계획하게 되었다.

파라카스 반도 작은 갈라파고스라 불리는 바제스타스 해상 동물의 섬 탐방
미지의 거대 지상그림 나스카 경비행기 관찰
공중도시 마추피추
잉카의 고원 계곡 염전의 신비
안데스 고원 온천과 약수터
티티카카 원주민 섬에서의 민박체험
우유니 고원 소금 평원과 태고의 자연이 유지되는 형형색색의 고원 탐방
판타날 밀림 생태습지에서의 악어, 거북 등 밀림 동식물 체험
그리고 아르헨티나, 이과수폭포, 리오데자네이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남미, 아시아-태평양, 그리고 유럽을 아우르는 지역별 분업 체계를 구축해 놓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로 판매하는 나이키는 특히 효율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는 데에도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 예로 93년 유럽 공동체 출범을 계기로 유럽 시장이 단일화되자 나이키는 유럽 내 물류를 통합 조정하기 위해 2년여에 걸쳐 유럽 전역에 흩여져 있던 31개의 유통망을 하나의 유통센터로 단일화시켰다. 그 결과 유럽 내 대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관광 부분 수업 중에 “클럽 메드”에 대해서 나왔는데 사실 그동안 관광학부에 들어와서 “클럽 메드” 소리를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은 것 같았다. 하지만 “클럽메드” 소리를 듣자마자 클럽메드에 대해서 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분명 많이 듣고 유명한 기업인데 . 사실 그렇게 잘 알고 있는 것이 없었다. 그저 막연하게 . 클럽메드 . 정말 고급의 비싼 패키지 상품 저런데로 여행가고 싶다 . 뭐 이런 정도였다. 집에 와서 네이버

  • [관광학] 부산관광의 주요산업과 세계화 방안
  • 여행을 즐긴다는 악재를 가지고 있는 셈이다. 또한 이러한 지역에서 벗어나서 세계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으나 여전히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아시아대륙들에서 선진국들에 국한 되어있다.그러나 최근 가처분소득의 증가 및 신흥 경제의 빠른 성장으로 동남아시아, 중앙 및 동부 유럽, 중동 동부, 남부 아프리카와 남미 등은 주목받는 원천으로써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또한 중국인 아웃바운드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중국

  • 호텔사업계획서 -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스턴 케이프주(州) 포트 엘리자베스
  • 여행사와 계약하여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또한 이용객들의 스포츠 상품 이용 활성화에 기여하고 케이프타운과 WIO 호텔이 스포츠 관광에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홍보에 전력한다. 개점 6개월 내에 방문하는 관광객을 중심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30%할인권을 증정한다.□ WIO 유료 멤버쉽 카드 발급 ○ WIO 유료 멤버쉽 카드 한 장으로 객실은 물론 WIO 안의 모든 부대시설을 할인가에 이용할

  • [문화관광경영전략] 국제문화관광센터 활성화 방안
  • 국제문화관광센터활성화 방안목차I.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아리랑 부지 개발 계획의 개요3. 아리랑 공영주차장4. 연구 내용5. 기대효과Ⅱ. 본론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3. SWOT분석4. 설문조사5. 조직의 사명과 목표6. 브랜드 이미지7. 조직문화8. 전략대안의 설정Ⅲ. 결론1. 전략 계획서2. 자원계획3. 조직구조의 디자인4. 변화경영5. 통제와 평가6. 효과적인 전략실행참고자료I.서론연구배경 및 목적외국인 관광객에게 체계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