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세대를 위한 자연건강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9 / 2019.12.1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육원 과제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유망한 사업들
2. 실버세대를 위한 자연 건강관리 사업
3. 사업 선택 이유
4. 운영 방향
5. 결 론
본문내용
3. 사업 선택 이유
평균 수명이 늘어나면서 현시대에 살고 있는 30대부터 40대 분들은 노후가 되면 연금으로 생활을 영위하기 때문에 삶의 질을 높여나가 나 자신 을 돌봐줄 수 있는 전문 관리사가 필요한시대가 됩니다.
웰빙 시대에 맞는 것은 먹는 건강식품이나 음식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런데 제 생각은 내가 좋아하는 여가 생활도 중요하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운동, 여행, 음악,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 등등 에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욱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다보니 혼자서 잘 안될 경우에는 생활 속에 다가가는 최고에 영정과 서비스로 집을 방문 하던지 아니면 전문 관리샵 에 찾아 가기 때문에 이 사업이 2년 뒤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갖고 싶은 직업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전문직 자격증 있는 분들은 월수입 최소 150만원, 경력이 있는 분들은 월평균 300만원에서600만원까지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투자는 전문직 건강관리 자경증과 간호사 자격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부분에서는 투자해야합니다. 투자는 (경제적으로는 투자를 많이 하지않지만 본인에 시간을 투자해서 혼자 많이 노하우를 채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본인이 전문건강관리사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앞으로는 온 가정의 건강을 지켜주면서 돈도 별며, 우리가 살아가는 데에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수 있으며 그런 시대가 멀지 않아 꼭 온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간단히 집에서 스스로 건강관리에 대하여 조금 적었습니다. 참고하길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스페이스의 SWOT, STP, 4P전략 분석 및 발전방향 제안
  • 사업을 개척하자는 전략이다. 노스페이스는 국내에 런칭하면서 고기능을 강조한 고가격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하이엔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의 원사를 이용한 다양한 등산용 아웃웨어, 언더웨어를 생산해오면서 소재에 대한 핵심역량을 쌓아왔다. 여기에 등산용 언더웨어의 약점으로 지적된 제품 다양성 및 디자인이 보완되는 것이 관건이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언더웨어 “Tekunder”는 단순히 구색 갖추기

  • [실버산업] 실버타운
  • 세대의 공동주택 주거 시설 형태 ․중소도시에 경관이 좋은  자연환경과 온천자원이 풍부한 곳에 입지 ․휴양과 농원 화단가꾸기등 건강을 위한 노인주거지역 ․도시와 가까운 곳에 입지 ․사회활동을 위한 대도시로의  왕래가 가능한 노인주거 지역 ․대도시에 입지 ․기존의 공공시설, 사업시설, 의료시설등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노인주거지역 입지별  특성 휴양 및 전원형 도시근교형 도시형 구분 외국 실버타운은? 1)

  • [마케팅] 실버마케팅(삼성 노블카운티)
  • 세대의 증가로 고령자부양문제를 가족보다는 외부기능에 의존하려는 경향이고 이에대한 잠재적 수요가 상당하다는 점이다. 셋째, 경제력이 있는 노인계층의 증가이다. 비교적 경제력이 있는 고령계층이 많고 특히 현재의 50대의 예비노인계층은 노후개인연금이나 국민연금등으로 노후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노인계층은 보다 안정된 경제력을 가질 것이고, 이에 따라 이들 계층에 대응하기위한 실버시장이 형성되어 가고 있다. 이와 같이 가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사업 시행자를 국제공모 방식으로 재선정키로 결정해 개발 사업이 표류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천시는 적극적인 민자유치 계획을 펼쳐 제3섹터 운영방식으로 개발계획을 선행하였다. 이로 인해 다양한 민자업체들이 참여하였고, 그 대표적인 민간투자자가 안면도 오션캐슬과 덕산 스파캐슬을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제천의 힐링리조트 ‘리솜 포레스트’에 이어 인천 무의도에 20-30세대만을 위한 Social network 리조트 Anillo의 시공에

  • 노스페이스의 마케팅전략 및 발전방향 제안
  • 사업을 개척하자는 전략이다. 노스페이스는 국내에 런칭하면서 고기능을 강조한 고가격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하이엔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의 원사를 이용한 다양한 등산용 아웃웨어, 언더웨어를 생산해오면서 소재에 대한 핵심역량을 쌓아왔다. 여기에 등산용 언더웨어의 약점으로 지적된 제품 다양성 및 디자인이 보완되는 것이 관건이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언더웨어 “Tekunder”는 단순히 구색 갖추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