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반 20명 평가제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29 / 2024.04.2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2세반 20명 평가제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입니다.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본문내용
기본생활
등원하여 교사와 포옹하며 인사를 나눈다. 교사가“친구에게 안녕하고 인사해볼까?”하니 교사뒤에 숨어 작은 목소리로“안녕”하며 인사한다. 가방안의 물통을 꺼내어 물통 바구니를 찾아 넣는다. 친구가 고리 수건 거는 자리를 알려주자 친구를 따라가서 고리 수건을 건다. 가방장에 가방을 넣고 외투는 접지 않은 채 구겨 넣는다. 교사가 접는 방법을 알려주자 교사를 따라 접어 가방장에 넣는다.
신체운동
OO가 실외활동에 나와서 “선생님 이거 타고 싶어요.”라고 이야기 하며 시소를 가르킨다. 교사가 “시소 타고 싶구나?” 라고 이야기 하자 “네, 시소 탈거에요.” 라고 이야기를 하며 시소 위로 올라간다. 교사가 “시소 위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라고 이야기 하자 OO는 “이렇게 꽉 잡아야 해요”라고 이야기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복지] 유아교육기관에서의 통합 교육 사례
  • 발달 상황을 이야기하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서로 나누고 장애통합 관련 스터디와 평가과정 연구를 한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계획 및 평가를 한다고 하셨는데 이를 통해 장애아동을 위한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확립이 가능할 것 같다. 이 기관의 특징은 부모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인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전인적 발달을, 교사와 가정의 상호 의사소통과 연계가 보다 원활할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갑작스레 일정이 바뀌

  • 만2세반 1년기간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평가제/40Page)
  • 만2세반 OOO 관찰일지 (1)담임원장OOOOOOOOO반 영아명OOO연령만2세구분영역관 찰 내 용1학기3월~8월기본생활놀이를 멈추고 교사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 교사가 다가가 “OO야 왜그래요” 라고 묻자 아무 말을 하지 않는다. 바닥을 보니 소변 실수를 했다. 교사가 “OO야 ~ㅑ 쉬가 갑자기 왜 나왔을까?” 라고 묻자 “놀고 있어서요”라고 말한다.발달평가최근들어 놀이에 집중을 하여 소변을 참다가 소변 실수를 자주 하는 OO다. OO에게 참지

  • 2학기 평가제 만2세반 관찰일지 및 평가
  • 관찰기록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활동동요를 들려주니 놀이를 하다가 소리가 나는 곳을 쳐다보며 손으로 가리키며‘어’라고 말을 한다. 온 몸을 흔들며 엉덩이를 씰룩씰룩 춤을 추며 소리를 지르며 즐거워한다.자연탐구창가에 있는 화분을 바라본다. 교사가 가까이 꺼내주니 OO가 손가락으로 새싹을 만진다. 화분 가까이에 다가가 냄새를 맡고 바라보기를 반복한다. 2학기 발달평가야

  • 3월,4월,5월,6월,7월,8월 만2세 평가제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평가
  • 1학기 발달평가식습관이나 식사 예절이 좋은 편이지만 가끔 싫어하는 채소를 골라내거나 ‘저는 그거 주지마세요~’라고 말을 하며 음식을 먹다가 뱉어내는 경우가 있어서 지도가 필요하다OO는 패턴 만들기 활동에서 스스로 규칙성을 정하여 놀이 할 수 있다. 만2세 관찰일지 OOO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교실에 이불을 펴고 불을 끄면 큰소리로 운다. 이불에 눕히려고 하면 손을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 6개영역 관찰일지, 공공형 어린이집 관찰일지
  • 오이를 붙여준다.1학기 발달평가OO는 자신이 좋아하는 책을 가져와 읽으며 집중하고 들을 수 있으며 책을 보며 자신이 아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와 다른 사람을 구별할 수 있고 나의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래와 함께 놀이하는 것을 즐긴다. OO는 음률 교구가 아닌 놀잇감으로 소리를 만들어 음률 놀이를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색깔의 이름을 알고 있고 물질의 질감과 성질을 느낄 수있고 간단한 수세기가 가능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