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9-2월 유아관찰일지 만5세 5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06 / 2024.03.06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학기 9-2월 유아관찰일지 만5세 5명 분량입니다.
만5세 유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일상생활2개씩 관찰하였고 2학기 총평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
2학기 9-2월 유아관찰일지 만5세 5명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 2학기 총평
- 본문내용
-
일상생활
OO는 옷을 벗거나, 신발을 벗거나 자신의 사물함 위치를 알고 있어 정리를 할 수 있다. 좋아하는 음식(과일, 생선)이 나오면 스스로 식사도구를 사용하여 먹으려고 하지만 다른 경우에는 교사의 도움을 받아서 점심을 먹고 있다. 정리정돈 음악이 나오면 자신이 사용한 놀잇감을 정리할 수 있으며 화장실로 이동하여 스스로 손을 씻을 수 있다.
놀이활동
OO가 헝겊 가방을 꺼낸다. 꽃 그림에 있는 단추를 하나씩 떼어내며‘꽃 단추 모양이야’라고 말한다. 꽃 그림을 보며 단추를 하나씩 끼워서 꽃을 완성한다. 완성된 꽃을 보며‘여기 화분에 꽃이 3개 있어’라고 말하며 놀이를 한다.
놀이활동
돗자리를 본 OO는 “우와 여기 소풍인 것 같아요”라고 하며 친구와 음식모형으로 요리를 한다. OO는 “나는 공룡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야지” 라고 하며 음식모형 놀잇감을 통에 담는다. 통에 담은 음식모형 놀잇감을 공룡바구니로 가져가 공룡에게 “티라노사우르스야 이거 먹어”라고 하며 공룡이 밥을 먹는 흉내를 낸다. 친구가 OO에게 다가가 “OO야 뭐해?”라고 묻자, 선규는 “지금 공룡이 밥을 먹고 있어”라고 말한다. 친구가 “나도 같이 하자 ”라고 하니, OO는 다른 공룡을 전해주며 “너는 얘 먹여”라고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바로크 시대의 시대적 배경
- 평생교육에 대한 정의를 학술적 논의와 법적 논의를 중심으로 조사하여 기술하시오
- 1년 (1학기+2학기) 만1세반 관찰일지+관찰평가 20Page
- 조직 유형 및 구조에 관한 다양한 이론을 참고하여 우리나라 사회복지조직이 어떤 성격을 갖고 있는지 진단하고 우리나라 풍토에 적합한 조직 구조 및 유형에 대해 논하시오
- [거미의 생활과 거미줄의 비밀(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거미프로젝트, 절지동물, 상호작용, 스파이더맨, 거미줄치는순서, 거미의종류, 거미의천적
- 분석심리학의 발전과정(역사), 융의 생애와 교육배경
- [특수교육] 장애인 성교육
- [문학] 조세희 난쏘공 우주여행 작품분석
- [사화] 조선시대 4대 사화에 관하여(A+)
- 보육과정_피아제와 비고츠키의 인지발달 이론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인지발달 이론이 보육과정에 시사하는 바를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