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중간)_1 유아기 수학교육의 중요성을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2 프뢰벨 은물의 특징과 유아수학교육에서의 의의와 비판점을 기술하시오 3 정보처리이론의 기본 입장, 수학교육 내용, 교수-학습방법을 설명하고 기여와 비판점을 제시하시오 4 유아 공간교육 내용, 도형교육 내용을 제시하고, 공간과 도형 (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8 / 2024.02.18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방송통신대 중간, 기말 과제물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2023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
교과목명
:
유아수학교육
학번
:
성명
:
연락처
:
과제유형
(공통형/지정형)
참고문헌
<참고문헌>
1.유은영, 홍혜경(2022). 유아수학교육. 서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2.김영중,and 김경희. "Gelman과 Gallistel의 수세기 이론에 기초한 유아수학교육방향." 論文集 9.- (2003): 67-84. 사회극놀이를 통한 유아수학교육프로그램 활동제시.
3이은희. "평면도형을 활용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문제해결능력과 유아의 기하 및 공간감각에 미치는 영향." 국내석사학위논문 위덕대학교 대학원, 2009. 경상북도
4.신말순. "통영시 공립유치원의 수학교재·교구 현황과 활용 실태." 국내석사학위논문 慶南大學校 敎育大學院, 2005. 경상남도
5.정효이. "유치원 수학교재·교구의 구비현황과 실제 교수활용 현황." 국내석사학위논문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10. 서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