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8월 만1세 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23 / 2023.12.2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3월~8월 만1세 부모상담일지,개별면담일지

현직 보육교사가 영역별로 상세하게 꼼꼼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기본생활습관
가정에서 아침밥이나 간식을 먹고 오면 오전 간식은 먹지 않으려고 한다. 점심시간 임을 알려주면 놀이를 하다가 자리에 앉아 앞치마를 하고 기다릴 수 있다. 숟가락으로 반찬을 먼저 다 먹은 후 밥과 국물을 먹는 순서로 먹는다. 밥을 절반 이상 먹으면 “시어”, “안먹어”라고 하며 더 이상 먹지 않으려고 한다. 배변훈련은 아직 시작하지 않고 있으며 가정과 연계하여 아기변기와 인형으로 친해지는 놀이를 하고 있다.
대인관계
전에는 혼자 놀이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지만 이제는 친구들과 어울려 블록놀이도 하고 함께 율동도 하며 집단생활에 참여하는 모습이다. 전보다 자기중심적인 사고가 강해지고 있어 친구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놀잇감을 가져가는 등 갈등이 생기지만 이야기를 하면 수용적으로 받아들여서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이 있다.
발달정도
(언어, 신체 등)
무슨 말을 시작하면 설명문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중간중간에 단어는 알수 있으나 나머진 알아듣기가 힘들지만 무슨 말인지 전달은 가능하다. 친구들한테 “같이 놀아”소리를 잘한다.
행동특성
여러 가지 악기에 관심을 보이며 특히 마라카스,딸랑이를 흔드는 것을 좋아한다. 끼적이기를 할때 크레파스로 크게 그리며 스티커를 붙이는것에 집중을 하고 좋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모상담일지 - 만1세 3월-다음해 2월 1년 개별면담일지
  • 3월보다 말이 많이 늘었다. 말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나 교사가 얘기하는 것은 다 알아듣는 편이다. 단어보다는 문장으로 말하는 편인 듯 하나 발음이 명확하지는 않아 알아듣기 어렵다. 언니에 비해 킥보드도 빨리 타는 편이고 조금 더 많이 활동적인 편인 듯 하다. 행동특성OO와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 모방 행동이 많은 것 같다.OO의 행동을 많이 모방하는 것 같다.건의사항OOO 2학기 부모면담일지원 아 명OOO나이만1세 상담참여자OOO형 태방 문 (

  • 만1세 1년 (3월-다음해2월) 부모상담일지 및 교사종합의견 (개별면담일지/부모면담일지)
  • OOO 부모상담일지 1학기유아이름OOO연령만1세 면담참여자어머니면담형태방문 (O) / 전화 ( )구 분상담내용생활습관밥을 스스로 먹ㅇ르수 있으며 식사시 턱받이는 하고 먹으나 밥은 흘리지 않고 먹을수있다. 배변활동에 있어 집에서는 배변을 가리지만 어린이집에서 그렇지못하고 실수가 잦은편이다.신체운동건강신체활동에 참여하는 놀이를 즐기고 기구를 이용한 신체활동을 좋아해서 놀이터에 나가자는 말을 많이하며 교실에서 뛰며 신체활

  • 2학기 만1세 5명분량 부모상담일지 (아주 자세합니다)
  • 부모상담일지>면담날짜2022.OO.OO면담교사OOO이름OOO생년월일2020년 6월 2일(만1세)면담참여자어머니면담형태방문( 0 ) 전화( )구분교사의견부모의견현행수준생활습관손씻기,양치질하기,점프하기,블록맞추기 등혼자 무언가를 해냈을 때 다가와 손을 내밀거나 보여주는 맞춘 블록을 보여주고 “잘 했어요”라고 격려를 해주면 웃고 다음번에도 그 일을 잘 수행함. 양치질 하기나 손씻기를 할 때 OO에게 “선생님이랑 한번만 하고 OO가 해 보는

  • [사회복지 프로그램] 지적 장애 아동을 위한 학습지원 및 사회적응 프로그램 계획안
  • 일지연간3회비교(3월, 6월, 11월)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고취장애인에 대한 인식정도각 프로그램의 강사 관찰가 및 프로그램 결과물장애인에 대한 인식 조사 설문지수시가족내의 심리적 갈등을 극복교육의 기본지식을 가정으로까지 연계상담일지정서활동을 통한 사회성 기술을 습득부모님, 사회복지사학교담임교사,지역사람들,지역자원부모님과 연락가정에서 부모의 지식 활용여부에 따른 변화상황수시연간2회비교(6월, 11월)일

  • [사회복지, 프로그램, 프로포절] 발달장애아를 위한 프로포절
  • 개별 활동일지 작성☞ 알림장을 통해 부모와의 연계교육☞ 사회복지사, 전담교사의 관리하에 자원봉사자와 아동간의 결연지도제 실시☞ 집단놀이속에서 아동의 특성에 맞는 개별 접근을 병행해 효과를 증대Ⅳ. 프로그램 평가1) 효과평가평가 목표목표1,2목표3목표4평가지표대근육활동 수행시간 및 수행정도소근육활동 수행시간 및 수행정도개별학습에 대한 아동들의 관심도 및 수행정도집단활동 수행정도일상생활 훈련 수행정도출석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