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년치 6개영역 발달평가 10pag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8 / 2023.11.1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1세 1년치 6개영역 발달평가 10page 분량입니다.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활동,자연탐구 영역에 대해 관찰 및 평가하였고
표준보육과정에 근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기본생활습관
신체운동영역
의사소통영역
사회관계영역
예술경험영역
자연탐구영역
본문내용
기본생활습관
음식의 편식이 없으며 다양한 간식을 도움받아 잘 먹는다. 새로운 음식에 맛을 보며 새로움을 찡그림으로 표현하나 맛을 보곤 다시 먹고자 하는 의욕을 보인다. 새로운 음식에 대해 소개하고 교사가 맛을 표현하며 영아가 즐겁게 먹도록 격려한다.
신체운동영역
OO는 스스로 일어나고 앉을 수 있고 걸음을 걸을 수 있다. 실외활동에서는 교사의 손을 잡고 걸음을 걸으며 즐겁게 활동할수있다.
의사소통영역
정확한 단어로 발음 하지는 않지만 가끔씩 정확한 단어로 말을 하기도 합니다. 까꿍책이나, 소리가 나는 책을 좋아하며 손짓이나 몸짓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경우가 더 많다. 지속적으로 채원이가 단어에 노출될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언어적 자극을 주도록 하고 있다.
사회관계영역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 스스로 선택한 놀이나 놀잇감을 즐긴다. 놀이할 때 친구와 어울리는 즐거움을 느끼고 있으며, 자신이 속한 반의 활동에 즐겁게 참여한다. 설명하면 순서를 기다릴 수 있고, 놀잇감 정리하기, 인사하기 등 간단한 약속을 지킬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두바이 분석] 아랍에미리트연방의 도시국가 두바이(Dubai) 전체적 분석
  • 평가받고 있다. (3) 두바이를 세계의 중심으로 이끈 지도자1) 10대 지도자 모하메드 빈 라시드 (Mohammed bin rashid)두바이의 현 지도자 셰이크 모하메드의 사진1990년 아버지 셰이크 라시드가 사망하고, 5년 간 셰이크 모하메드는 주로 국방과 외교문제에 집중했다. 1995년 맏형인 셰이크 막툼 국왕은 바로 밑의 동생 셰이크 함단 대신 가장 영특한 동생인 셰이크 모하메드를 두바이의 지도자로 지명했다. 셰이크 막툼이 오랜 투병 끝에 사망하자 셰이크 라

  • 만4세 1년 관찰일지 5명 10page (발달평가 포함 및 6개영역 관찰일지)
  • 영역에서 상상 나무 그리기 활동지 한 장과 그리기 도구를 꺼내어 책상 자리에 앉는다. 은행잎, 낙엽잎, 단풍잎들의 반쪽 그림을 싸인펜으로 테두리를 그리고 반쪽 그림에 맞춰 같은 색깔로 색칠해 활동지를 완성 해 본다.자연탐구교사와 함께 숫자를 센다. 하나부터 열넷까지 센다. 교사가 열넷을 숫자로 써볼 것을 제안하자 “어” 고 말하며 쓰지 못한다. 교사가 다시 일부터 십사까지 센 후 십사를 써볼 것을 제안하자 14를 쓴다.2학기 발달평가건

  • 만2세 1년 관찰일지 10Page (6개영역 관찰일지 + 종합발달평가 포함 관찰일지)
  • 발달평가OO는 하루일과에 즐겁게 참여하며 모든 영역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놀이시 대근육의 힘이 부족해 활동시 교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눈앞에 보이는 친숙한 사물 이름을 발을 하며 말 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서 경험한 새로운 낱말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OO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율동을 즐긴다. 좋아하는 놀잇감을 손에 꼭 들고 다니며 다른 놀이할 때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배변의사를 적절

  • 만3세 5명 관찰일지 (1학기 6개영역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0Page분량)
  • 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경험OO에게 풍차 접는 방법을 알려주자 흥미를 보이며 “선생님 나도 혼자 접어볼래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접는 방법을 반복적으로 보여주자 교사를 따라 풍차를 접고 활동지에 붙여본다.자연탐구OO가 동물원을 만들기 활동을 하면서 프린트된 동물의 색깔과 모양을 탐색하며 가위로 동물그림을 오린다. 동물의 꼬리의 모양을 말하며 즐겁게 활동한다.1학기 평가 및 지도계획OO는 커라단 공을 보고 활동에 관심을 보이며

  • 만3세 5명 관찰일지 (2학기 6개영역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0Page분량)
  • 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경험풀을 자유롭게 펴 발라 색종이를 붙인다. 손에 풀이 묻자 교사에게 손을 내밀며 닦아 달라고 손을 내민다. 색종이를 다시 떼서는 반복해 붙이며 색연필로 활동지에 색칠을 한다. 자연탐구친구와 함께 황사를 조심해요 게임 활동을 해 본다. 가위바위보로 순서를 정하고 OO차례가 되자 주사위를 굴려 본다. 주사위에 나온 점을 세고 나온 수만큼 마스크를 가져와 붙이기를 반복해 보며 활동 해 보기를 한다.2학기 평가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