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점포개발 직무 첨삭자소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3 / 2023.02.03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본문내용
CJ푸드빌 -점포개발 자기소개서 항목
회사 및 직무에 지원한 동기와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는 이유를 본인의 경험, 준비와 노력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이내)
대학생활 중 가장 성취감이 컸던 경험과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이내)
1. 회사 및 직무에 지원한 동기와 지원한 직무를 잘 수행 할 수 있는 이유를 본인의 경험, 준비와 노력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이내)
<공간의 가치>
‘VIPS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라고 물으시면, 저는 가족이 떠오릅니다. 2007년 수능이 끝나고 가족들에 격려와 위로를 받았던 VIP는 저에게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공간입니다. 그렇게 VIPS는 고객에게 15년 동안 단순히 음식만이 아닌, 추억을 드린 곳입니다. CJ푸드빌에서 맛을 뛰어 넘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날의 기억과 추억을 드리는 식사 공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전략적인 제안서를 통해 낸 성과>
6주 간의 부동산회사에서 인턴사원으로서 홍보, 상권분석 등의 업무 맡으며, 실무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은 바쁘신 팀장님을 대신하여 떡볶이 브랜드 상권분석 업무를 맡았습니다. 실무 경험이 없는 저는 직원들께 조사의 기본적 것을 묻고, 전공 지식을 동원하여 3주간의 계획을 그려 나갔습니다.
1주 차, 반나절씩 현장에서 찌는 더위와 싸우며 시간대 별 유동인구조사를 했습니다.
2주 차, 매장의 점주님을 만나 질문하기 위해 매장에 찾아갔지만, 직원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수없이 떡볶이를 먹으며 대화를 유도하여 적극적으로 다가가도록 노력 하였습니다.
3주 차, 노력 덕분인지 점차 직원과 점주님들에게 마음을 점차 여셨고, 어느 순간 직원들과 함께 떡볶이를 고객에 드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그 기간 동안 고객의 의견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제안서는 아니었지만 3주 동안 땀을 흘리며 만든 것이기에 보람을 느꼈고, 임차인에게 전달하여 계약 진행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발로 뛰며 사람들을 만나는 즐기게 되었고, 고객과 상권에 적합한 점포 전략을 수립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빕스(VIPS) 마케팅전략
  • CJ Foodvill의 사업 중 한 종류로서 든든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만큼 빕스의 종사원들은 국내 대기업의 복리후생제도와 동일한 수준을 제공받고 있다.빕스에 대해 조사하면서 다른 패밀리레스토랑과 달리 빕스가 국내 고유 브랜드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빕스가 항상 고객과 종사원들의 최고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언젠가 기업목표와 전략에서 만인 실제적으로도 업계의 최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참고 사이트VIPS http://ww

  • [경영학] CJ푸드빌에 대한 고찰
  • CJ그룹 소개본론1. CJ푸드빌 소개2. CJ푸드빌의 사업영역1) Vips2) 스카이락3) 델쿠치나4) 시젠5) 스위트리6) 한쿡3. 현재의 시장 현황4. CJ 푸드빌의 판매전략-내부마케팅-외부마케팅5.CJ 푸드빌의 최고의 프랜차이즈 빕스로 본 푸드빌의 전략분석결론서론1. CJ그룹 소개CJ 그룹은 식품, 식품 서비스 분야를 핵심 사업으로 하는 그룹으로 1993년 삼성그룹으로부터 계열분리를 하고 CJ그룹이란 이름으로 식품, 외식, 홈쇼핑, 물류, 시스템개발, 금융업을

  • 빕스 VIPS의 마케팅전략
  • 개발특급호텔과 동일한 재료 사용으로 인한 높은 질2)약점높은가격(Vips등과 같이 제휴카드가 없다.)낮은 인지도홍보 활동 미비전문성 부족3)기회요인외식 시장의 성장국민 소득증대주변의 아름다운 전경(팔공산)4)위협요인개인차가 없으면 오기가 힘들다(접근성 문제)웰빙 영향으로 인하여 육류소비 감소타 동종 업체 경쟁사가 많아서 시장의 레드오션화기타 경영 전략 고객위주로 운영을 하나 고객에게 끌려가지 않고 고객을 이끌어 갈려

  • [인적자원관리] 인재상, 선발제도 -cj푸드빌 인사관리사례
  • CJ푸드빌 인사관리제도 및 특징Ⅰ. 서론1. 기업 선정 배경식품& 식품서비스생명공학신유통엔터테인먼트&미디어인프라 사업CJ주식회사CJ푸드시스템CJ푸드빌CJ모닝웰GOCKS들삼양유지주식회사신동방CPCJ엠디원CJ주식회사한일약품CJ홈쇼핑CJ GLSCJ 올리브영CJ 테레닉스CJ엔터테인먼트CJ CGVCJ미디어CJ케이블넷CJ사운드CJ뮤직CJ인터넷CJ엔키노CJ파워캐스트CJ조이뷰브CJ시스템즈CJ개발CJ투자증권CJ자산운용CJ창업투자여러 사업부문에 걸쳐

  • 빕스 VIPS 기업 분석
  • 먹고 탈이 난 경우 빕스에 책임을 물음. 직원들의 감시를 강화 필요대기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야 함. 장기적으로 점포 수를 최대한 빠르게 늘려 고객 서비스를 떨어뜨리지 않는 상태에 고객만족을 높여야 함매장 내 직원이 수시로 샐러드 바의 음식 잔여량과 변질여부, 신선도 등을 확인하여 두 시간 이상 방치 금지. 개선점과 향후 발전1. 확실한 이미지 부각2. Positioning, Targeting의 영역 확장3. 메뉴 개발4. 홈쇼핑 이용5. 해외 진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