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디에프 고객서비스 직무 첨삭자소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01 / 2023.02.01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를 졸업하고
현재 SK하이닉스 엔지니어로 재직중입니다.
최근까지 취업준비를 하면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어필할 수 있는 매력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노하우를 담은 자기소개서들을 바탕으로 지원자님의 경험을 녹여내신다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목차
1. 성격 장점 및 보완점 (300자)
2. 자신이 성취했던 구체적 사례 (300자)
3. 지원한 직군에서 구체적으로 하고 싶은 일과 본인이 그 일을 남들보다 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능력과 경험을 기술하시오
본문내용
3. 지원한 직군에서 구체적으로 하고 싶은 일과 본인이 그 일을 남들보다 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능력과 경험을 기술하시오. (1000자)

[실명 서비스 책임제 도입]
고객서비스의 궁극적인 목표는 영업 이익의 활성화로 연결되어 회사와 조직원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야 합니다. 직구의 증가와 선진국형의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면세사업은 명품 의존도가 높은 백화점의 위기에 전환점을 마련하는 중요한 사업입니다. 회사 구성원 모두가 이것을 인지해서, 고객에게 단순히 ‘할 일만 하는’ 서비스를 행사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원과 함께 있던 순간을 즐거운 경험으로 간직하여 구매 의사가 생길 경우 재방문 하고 싶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저는 서비스 실명제를 실행하여 앞서 말씀드린 상황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이 걸린 일이라면 서비스 제공자의 미숙이나 잘못에서 시작되는 고객 불만 상황이 감소할 것입니다. 발생한다고 가정하더라도, 고객이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케어 받고 있는 것이 아니라 직원 한 명이 ‘문제 발생 경위 파악→원인 진단→해결 대안 검토’ 과정 동안 책임감 있게 해결 중이라는 액션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