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영아발달평가아동명OO관찰기간2022.0302~0831영 역영역별 평가내용기본생활습관장난감 정리를 매우 잘한다. 잠을 안 잘려고 하며 한 번 잠이 들면 오래 자고 일어 날 때 일어나기 힘들어한다.신체운동영역계단 오르 내리기 등 이동운동을 할 수 있으며, 교사의 말을 따라하고 인지하며 어른의 지시를 정확하게 따를 수 있다.의사소통영역아직은 언어 표현이 서툴지만, 교사의 말의 뜻을 이해하며, 행동으로 표현하는 모습도 보인다. 언어 확
어린이집 1학기 만1세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1학기 관찰일지 #영아1 아동이름OOO관찰자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관찰내용 OO는 실내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면서 놀이를 한다. 발판을 올라가서 봉을 잡고 몸을 흔들며 교사를 바라본다. 교사는 OO에게 “OO야, 쿵 하고 넘어질 거 같아요. 안전하게 놀이해보자.”라고 말하자 “네”라고 말하며 바닥으로 내려와 미끄럼틀이 있는 곳으로 간다.OO는 자신의 앞
발달평가나의 욕구와 감정을 나타내며 자기 이름을 부를는 소리에 반응한다. 다른 영아와 함께 지내는 것을 경험한다.주변의 소리와 움직임에 호기심을 가지며 소리나 얼굴표정, 몸 움직임 등을 모방한다.솜의 느낌을 이야기하거나, 냄새를 맡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물체를 탐색하다 역할놀이로 확장해 가는 모습을 보였다.1학기 관찰일지 1학기 관찰일지 아동이름OOO관찰자OOO관찰시기3월 2일 ~ 8월 31일영역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
발달평가다른 영아와 함께 지내는 것을 경험하며 자기 반에서 지내며 안정감을 가진다.자신과 또래가 한 미술작품에 대해 떠올려 볼 수 있으며 미술작품을 감상하며 자신의 느낌을 표현하며 즐길 수 있다.주변의 사물에 대해 의도적인 탐색을 시작한다.있고 없는 상황을 지각하며 주변 사물의 모양을 지각할수있다. 일상생활 주변의 몇 가지 친숙한 것들을 양육자와 함께 탐색할수 있다.1학기 관찰일지 아동이름OOO관찰자OOO관찰시기3월 2일 ~ 8
발달종합평가자신이 궁금한 것이 있을 때 “이거”라고 말을 하거나 손으로 물건을 가리키는 모습을 보였었지만, 요즘에는 간단한 문장을 만들어서 의사 표현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림을 그리기 위해 자발적으로 필요한 재료들을 가지고 와서 그림을 그리며 즐길 수 있으며 이번달부터 가위를 손에 들고 종이를 자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OO가 안전하게 가위를 사용할수 있도록 방법을 설명해 주자 안전하게 가위를 사용하여 종이를 자르는 모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