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원격교육론(출석수업대체과제물) 1 원격교육을 면대면 교육과 비교했을 때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큰 차이점 세 가지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2 독립학습이론, 교류 간격 이론, 홈 버그의 상호작용이론, 학습 공간이론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네 가지 이론 중 하나를 선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원격교육론1-원격교육관련주요이론중 독립학습이론 교류간격이론 홈버그의 상호작용 원격교육론과목을 선택한이론에 비추어 분석하시오0k
- 한국 원격교육 사례
- 원격교육의 특징, 원격교육의 유형, 원격화상교육(원격화상수업, 원격화상학습)의 구성요소, 의의, 원격화상교육(원격화상수업, 원격화상학습)의 구축안, 원격화상교육(원격화상수업, 원격화상학습) 문제점과 대안
- 원격교육에서 학습자 평가를 온라인으로 실시할때 예상되는 문제와 해결방안을 제시하시오
- (원격교육론)_원격교육의 개념과 특성, 현재 우리나라 교육에서의 역할, 원격교육 개발 기술의 변화 현황에 대해 논의하시오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 본문내용
-
20 21 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원격교육론
학번
:
성명
:
연락처
:
- 참고문헌
-
참고문헌
1.신나민,임정훈,and 이혜정. "한국 원격교육 연구의 동향과 전망." 교육공학연구 21.4 (2005): 195-227. 1985-2005년도를 중심으로.
2.장경원. "비대면 원격교육 상황에서의 프로젝트학습 사례 연구: 학습자들의 학습경험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36.S (2020): 775-804.
3.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이론 동영상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