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_창구_최종 합격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0 / 2022.09.10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실제 합격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목차
1. (직무관련 기술서) 지원분야와 관련된 직무역량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 경험(직무관련 교육 또는 경험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00자)
2. 본인이 생각하는 IBK기업은행의 미래 핵심 고객은 누구인지 기술하고, 과거 경험을 토대로 입행 후 해당 고객의 만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할 것인지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3. IBK기업은행 행원으로서 가져야 하는 가장 중요한 업무태도가 무엇인지 기술하고, 본인이 해당 태도를 갖추었는지 근거를 제시하며 작성하여 주십시오. (1000자)
4. 입행 후 지원한 채용분야에서 본인에게 부여될 수 있는 과업 중 가장 도전적인 과업은 무엇이라고 예상하며, 이를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하여 과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1000자)
5. 공동의 과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가치관이나 이해관계를 가진 구성원들과 협업한 경험을 기술하고, 해당 경험이 IBK기업은행에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설명하여 주십시오. (1000자)
6. IBK기업은행 입행에 대한 의지와 본인만이 갖고 있는 강점을 잘 드러낼 수 있는 질문을 만들고 그에 대해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단, 아래에 나열된 키워드 中 반드시 2개 이상을 포함하여 질문을 완성 할 것) (1200자)
<가상, 기후변화, 돌, 데이터, 문화, 물, 선, 시간, 에너지, 60>
본문내용
1. (직무관련 기술서) 지원분야와 관련된 직무역량을 키우기 위해 노력한 경험(직무관련 교육 또는 경험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00자)

[고객의 신뢰를 얻는 방법을 배우다]
원활한 창구업무 수행을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하여야 합니다. 만약 IBK기업은행의 행원이 업무 수행 과정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면 원활한 창구업무 수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IBK기업은행의 고객들을 유치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약 5년 가까이 손해사정사로 근무하는 동안 다양한 사람을 만나 소통하고, 풍부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쌓으면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삼성화재서비스손해사정과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재직 중, 고객이 사고 또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