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론_미래 원격교육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하시오 구체적 학습 상황에 대한 1 학습 대상, 2 학습 환경, 3 교수학습 활동, 4) 매체의 특징 등으로 구성되어야 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09 / 2022.09.09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본문내용
과목명
원격교육론
주제
미래 원격교육에 대한 시나리오를 작성하시오.
참고문헌
4. 참고문헌
1) 2035 미래교육 시나리오 - 한 지붕 세 가족으로 격차 확대 … 공공성 강화해 ‘희망’ 시나리오로 바꿔가야, http://edzine.kedi.re.kr/2016/autumn/article/special_02.jsp
2) 원격교육론 교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음.. 어떤형식으로 쓰는구나 알수 있었어요
  • 44036***
    (2023.05.07 13:22:10)
회원 추천자료
  • [컴퓨터교육][컴퓨터교육]구성주의 기반의 컴퓨터 교육 유형및 교육방법
  • 구성주의(Constructivism) 제 부 구성주의의 관점을 토대로 한 교수 설계 이론 2 13구성주의적 관점에서 본 학습 구성주의에 기초한 교수 학습 환경 설계의 특성 - 구성주의적 교수 학습 모형 - 인지적 도제 모형 ①문제중심학습(PBL: Problem Based Learning) ②앵커드 교수모형(anchored instruction model) ③인지적 융통성 모형(cognitive flexibility model) ④문제중심 시나리오(Goal Based Scenario) ⑤ 제 부 구성주의 기반의 컴퓨터 교육 유형및 교육

  • 평생교육방법론 실제 본인의 수업과목에 대하여 수업계획서와 학습지도안 작성0k
  • 학습에 대한 사전 계획인 지도안을 작성해야만 학습의 요건을 빠짐없이 다루어 갈 수 있다. 지도의 과정과 지도 방법이 명료해지고 지도내용과 학생들의 학습활동이 분명해진다. 수업계획의 필요성은 수업의 효과성, 효율성, 매력성, 안정성 보장과 교사의 적절한 재량권 활용, 수업환경에 맞는 수업을 위해서이다.2. 평생교육방법론의 수업목표와 교육방법평생교육현장에서 성인학습자들의 특성에 맞는 교육방법이 절실함에 따라 평생교육현장에서

  • [교육사회학 2학년 공통] 다음의 언론기사 3개 중 1개를 선택하시고 교육사회학 교재 1~6장에 걸쳐 학습하신 이론, 개념 등에 기반하여
  • 교육사회학 2학년 공통 다음의 언론기사 3개 중 1개를 선택하시고 교육사회학 교재 1~6장에 걸쳐 학습하신 이론, 개념 등에 기반하여 해당 현상이나 정책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작성하십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한 교육환경의 변화2. “코로나 끝나기만 기다린 교실, 교육격차 더 키웠다”1) 교육격차의 개념(1) 교육불평등(2) 교육기회(3) 교육조건(4) 교육결과의 격차2) 교육격차의 실태 3. 교육격차 문제에 대한

  • [A+] 스마트한학습으로의 여행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1~15주차)
  • 2. IT발달과 미래생활IT 발달과 미래 생활: 네트워크의 엄청난 위력, 시간에 대한 개념의 전환, 공간에 대한 개념의 변화, 거리에 대한 개념의 소멸, 속도의 개념 변화, 매체의 변화, 대화방식의 변화, 사회성격의 변화, -> 디지털 시대, 생활의 변화*시간에 대한 개념의 전환: 24시간 해가지지 않는 낮 시간, 시간 그 자체가 경쟁력 /Just-in-time 학습환경 체제 구축*공간에 대한 개념의 변화: place에서 space로 / 온라인 교육으로 3less 대두(campusless,facultyless, pap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교육의 기초1. 교육개념론어원(Pedagogy, Education, 교+육, 가르치다/기르다)정의1(기술적, 조작적, 규범적, 기능적)정의2(경험의 재구성과정, 지식의 획득, 주형, 계명, 도야, 성장으로서의 교육 등)교육성립의 조건(사회화 > 학습 > 교육. 피터스의 교육성립 조건- 규범적․인지적․과정적 준거)유사 개념의 비교(학습, 훈련, 교수, 교화)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성(가능설/부정설, 결정적 시기론)교육목적론(내재적 목적-본질적 기능/ 외재적 목적-수단적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