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_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의 개념과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을 문제인식에서부터 구매 후까지의 행동을 사례를 통해 제시해 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09 / 2022.09.09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자료로 사용하세요.
- 본문내용
-
마케팅관리론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의 개념과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을 문제인식에서부터 구매 후까지의 행동을 사례를 통해 제시해 보시오.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의 개념
2. 사례를 통한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결정
5) 구매 후 행동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 장흥섭(경북대 경영학부)
(https://slidesplayer.org/slide/15956973/)
-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
(https://blog.naver.com/shsuhp/150010336318)
- 소비자행동모델과 구매의사결정과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dw9763&logNo=220647747301&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