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3.03 / 2022.03.0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느낀점을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사람들은 끌어당기는 사람과 등을 돌리게 하는 사람의 차이는 쉽게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차이에서 출발한다.

팔고 난 다음 전화 한통을 더해주는 세일즈맨, 아랫사람의 말을 1분 더 들어주는 리더, ‘미안하다’는 말 한 마디를 먼저 하는 배우자, 한 발 앞서 먼저 베푸는 직장인의 주변에는 항상 사람이 몰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독서감상문]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읽고
  • 조직행위관리개인 과제-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목 차 > 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 ‘관계’를 기본으로 하는 조직 행위 3책의 핵심 내용 소개1) 모든 선택에는 반드시 끌림이 있다. - 42) 끌림을 유지하는 1%의 차이 53) 끌리는 사람은 이렇게 관계를 유지한다. - 6의견 및 비판 1) 끌리는 사람에겐 정말 특별한 것이 있는가? - 7 2) 끌리

  • [독후감, 독서감상문, 서평]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지은이: 이민규, 출판사: 더난출판사, 발행연도 2006)Ⅰ.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Ⅱ.핵심내용 및 의견1)첫 만남2)관계의 발전3)계속되는 만남Ⅲ.감상 및 비평Ⅰ.문헌선택 동기 및 목적목표의 달성을 가능하게 해주고 개인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은 급변하는 사회에서 환경과 상호작용하면서 그 중요성이 더해가고 있다. 목표 지향적이고 구조화된 활동 시스템이며 환경과 연계하는 사

  • [독서감상문]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이 책을 처음 접하면서 정말로 내가 ‘끌리는 사람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가졌다. 왜냐하면 나뿐만 아니라 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좋은 관계를 맺고 그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끌리는 사람으로 만들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단지 1%가 다르다는 게 끌리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라는 게 솔직히 이해가 되지는 않았다. 책을 읽으면서 모든 내용들은 누구나 쉽

  • [독후감, 독서감상문]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목 차Ⅰ. 문헌 선택 동기 및 목적 Ⅱ. 사람을 끌리게 하는 첫 만남의 기술- 첫인상- 겉모습- 웃음- 공통분모- 자주 보기- 칭찬- 비언어적 수단 파악Ⅲ. 끌림을 유지하는 관계의 기술- 나를 사랑하기- 다양성을 인정- 들어주기- 당당하게 솔직하기- 좋아하는 감정을 전달하기Ⅳ. 끌림을 장기적으로 유지, 발전시키는 지속적 만남의 기술- 영향력 있는 존재가 되기- 믿어주기- 적당한 거리 유지하기- 먼저 사과하고 먼

  • [독후감]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독서감상문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목차 >1. 서론책의 선정 이유2. 본론전반적인 책의 내용첫만남관계의 발전관계의 지속책의 장 단점책을 읽고 느낀 점3. 결론< 서론 >서점을 간 건 정말 오랜만이었다. 그 동안에도 서점을 가서 경영, 경제 쪽 서적을 찾아볼 일도 드물었던 건 사실이지만, 인적자원과 관련된 책이 그토록 많은 건 정말 놀라웠다. 선생님이 제시해주신 추천 도서 목록을 보면서도 신간 책이 이토록 많나! 했지만, 서점에 쌓인 수많은 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