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편의점 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2.25 / 2021.12.25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느낀점을 정성스럽게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불편한 편의점
본문
편의점을 떠올리면 편리하면서도 차가운 느낌이 드는 공간이다. 24시간 항상 불은 켜져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곳이지만 자신의 볼일만 마치고 빠르게 공간을 이탈하는 이 곳에는 정적만이 흐를 뿐이다. 그래서 난 편의점을 이용하는 것을 그다지 즐기지는 않는다. 하지만 요즘 편의점에는 정말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아예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없는 물건이 없고 최근에는 간단한 프린트물 출력과 택배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편의점을 찾는다. 이처럼 편의점은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름부터 편의점이 아니던가. 하지만 이 책의 제목에서부터 나는 약간 묘한 감정을 느꼈다. 이처럼 편리한 편의점을 불편한 편의점이라고 하다니? 도대체 편의점에서 불편한게 무엇이 있었을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단순한 줄거리 전개, 느낀점의 수준이 500도 아깝습니다
  • 39375***
    (2022.04.04 14:13:37)
회원 추천자료
  •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독서감상문]
  •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독서감상문본 도서를 선택한 이유작년에 너무나 유명했던 불편한 편의점이라는 소설을 읽었다. 그 책을 읽고 너무 마음이 따뜻해지고 아직까지 여운이 많이 남아 있다.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이 책의 표지가 불편한 편의점과 너무 유사하여 이 책도 그런 따뜻한 내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읽고 싶어졌다. 표지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책방의 만화 같은 그림. 표지를 보며 내용이 너무 궁금해졌다. 요

  • 부자의 그릇 (돈을 다루는 능력을 키우는 법) [독서감상문]
  • 불편하지만, 너무 많으면 뜨거워서 화상을 입는다고 한다. 예를 들면 중학생에게 10만원의 용돈을 주면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사며 알맞게 잘 쓸 수 있을테지만, 1억을 주면 어떻게 써야할지 몰라 허튼 곳에 쓸 가능성이 높은 것처럼 말이다. 그렇게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돈은 적은 금액에서 큰 금액으로 써가면서 돈 쓰는 능력 즉 크기를 늘려가는 것이다. 단순히 나이만 먹는다고 갑자기 큰 돈을 잘 다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인간은

  • [영화감상문, 영화감상] 영화감상문 17가지 모음
  • 감상문 1. 영화 내외적 환경인간 가족에게 입양되는 고아 생쥐를 그린 가족영화로, E.B. 화이트(E.B. White)의 고전 동화를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실사를 합성한 작품. 의 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이 각본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1999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개봉되어 흥행에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성인보다는 아이들이 대단히 좋아할 만한 사랑스런 가족영화이다.스튜어트 리틀의 목소리는 마이클 J. 폭스가, 음흉하고 영악한 스노벨은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다분히 감각적인 독서 취향을 지녔지만 문자와 영상이 지닌 차이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음. 13. (1학기) ‘손가락에 잘못 떨어진 먹물 한 방울(조현설)’, ‘조선의 영웅들 천하에 당할 자가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고려대학교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위원회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연구책임자 : 노명완 (고려대학교)공동연구원 : 박영목 (홍익대학교)박인기 (인천교육대학교)이인제 (한국교육과정평가원)협력연구원 : 고성욱 (서울교육대학교 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