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기법] 사진 촬영 기법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진 촬영기법에 대한 분석
1.접사 촬영
접사 촬영이란 카메라와 물체의 거리가 30cm이하의 상태에서의 촬영을 말합니다. 100m, 200m 메크로 렌즈를 사용한다거나 매우 가까이의 작은 물체를 찍을 수 있는 마이크로 렌즈를 사용합니다
접사촬영을 할 때는 물체가 너무 가까이에 있기에 떨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일반 사진을 촬영할 때보다 2배로 빠른 셔터스피드를 설정하고 촬영해야 하며 또는 삼각대를 사용하 는 것 역시 좋은 방법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2. 야 경 촬 영
1. 삼각대를 100% 이용하여 촬영을 합니다
2.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야경촬영 모드로 전환
3. ISO를 높게 합니다. 그나마 노출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함입니다
4. 조리개를 이용하여서 멋있는 사진을..
5. 네온사인의 불빛을 찍는다면 후레쉬 발광을 정지시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랑스문화] 프랑스 영화와 미국 영화의 비교 -역사와 특징을 중심으로
  • 대한 보다 깊이 있는 통찰을 요구한다. 희극영화 역시 살아남기 위해 일환으로 사회 풍자와 카페테아트르 식 블랙 유머를 덧붙이면서 변화와 발전의 길을 모색한다.【표1】사조별 대표 작품 및 인물영화 사조대표 작품 및 인물리얼리즘 표현주의 - 작품 : 뤼미에르 공장의 퇴근- 인물 : 뤼미에르형제, 조르쥬 멜리에스인상주의- 작품 : 나폴레옹- 인물 : 아벨강스, 레브리에, 마르셀시적 리얼리즘 1, 2차 세계대전- 작품 : 게임의 규칙, 빵집 마

  • [문제해결기법] 커플들의 싸움(잘 싸우고 오랫동안 행복하게 사귀는 방법)
  • 사진을 찢어버릴 수도 있다.동영상촬영/녹음하기장점단점• 자기반성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서로의 싸우는 패턴을 분석할 수 있다.• 준비물이 필요하다.• 제3자가 필요할 수 있다.• 상황이 웃기고 어색하다. 실행가능성이 낮다.• 동영상촬영자체에 반발이 생길 수 있다.규칙정하기 (존댓말, 부드럽게, 금지어)장점단점• 극하게 싸우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 서로에게 상처 주지 않는다.• 서로에게 어색하다. • 상대방을

  • [지각심리] 다인 파거홈의 그림에 나타난 다양한 지각현상
  • 대한전자공학회 하계학술대회, 33, 2010.http://dainfagerholm.blogspot.com/http://www.facebook.com/dain.fagerholm/목차1. 지각현상을 이용한 예술가 다인 파거홈2. 단안입체시를 이용한 다인 파거홈의 입체 그림3. 다인 파거홈의 그림에서 나타나는 운동시차4. 다인 파거홈의 입체 그림 분석5. 다인 파거홈의 작품에 나타나는 다른 지각현상참고문헌역시 다인 파거홈의 그림이다. 그림 10의 경우 언뜻 보면 이상하지 않아 보이지만 자세히 관찰해보면 9개의 정육면체

  • 영화 `해피엔드` 분석
  • 분석, 경제학연구제46집 제4호위키백과문화 -네이버 지식백과http://blogsabo.ahnlab.com/1199당대 영화산업 및 영화사적 환경 김학수 지음 / 인물과사상사 정종화 지음 / 한국영상자료원 유지나 외 지음 / 이채텍스트와 한국사회와의 연관관계에 대한 분석 및 시사점 / 기타 주요 상징 해석 및 촬영기법두산백과사전 - 레이거노믹스(Reaganomics), 대처리즘(Thatcherism)문화산책 – 영화 속

  • `애니메이션의 장르와 역사` 책요약
  • 촬영(일반 영화처럼 무비카메라를 자동으로 1초당 24프레임씩 돌아가게 찍지 않고, 보통 사진기를 이용한 촬영처럼 한컷 한컷 찍는 방식)을 통하여 그림이나 사물을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영화의 한 장르’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은 만화(cartoon)에서 추상미술까지, 종이나 셀을 이용한 기법에서 모래나 점토를 이용한 기법까지, 인형영화에서 컴퓨터의 지원으로 만들어지는 특수효과 영화까지 거대하게 넓은 영역에 걸쳐 잡다한 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