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산업 레포트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신고체계를 구축하여 문제점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에 대해 자율심의가 어떠한 방향으로 진행되어야 하는지 말해둘 필요가 있다. 세계 심의기구를 조사해보면 게임에 대해 선진국이라 할 수 있는 국가들에서는 모두 협회나 민간을 중심으로 등급분류가 이뤄지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국가들에서는 다른 사회단체와 갈등이 심하게 표출되고 있지도 않은 것으로 보인다. 가장 효율적인 모델로 평가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그룹 보고서에 처음 등장한 빠른 경제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등 신흥경제 4국을 일컫는 말. 황사 한자로 무엇? 黃砂사회보험 설명중 틀린 것 구분사회보험제도공적부조제도목적불의의 사고, 재해, 질병 등에 대비보험료의 부담능력이 없는 사람의 보호재원본인, 기업주, 국가의 공동부담국가가 징수한 세금으로 충당성격상호부조, 근로의욕 증진, 강제가입소득 재분배, 국민 나태심 유발우려, 국민
- 우리나라의 실태와 임금조정의 방법-21세기 유망직종
분류된다.국제기구에 소속되어 공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은 소속기구의 사무총장에 대해 책임을 지며 자기가 맡은 지위가 요구하는 독립성과 보편성에 반하는 행동을 금하는 대신 직무수행에 필요한 다양한 특전을 부여받는다.국제기구 직원은 직무내용에 따라 전문직 직원, 필드전문가, 일반직 직원으로 분류된다. 전문직 직원을 기구 사무국의 중심으로서 관리, 감독역할을 수행하며 필드전문가는 국제기구가 후원하는 정부에 대해 기술원조차원에
- [중국경제] 한류현상의 중국내 현황 및 분석
보고서(2004. 1.) 「중국내 한류 현상에 대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 파악 및 향후 접근 전략북경 현지 FGI를 통한 소비자 특성 파악을 중심으로」또한 TV 시청에는 다른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지 않는다는 점도 일반 대중에게 가장 접근이 용이한 매체로의 지위를 유지하게 하는 이유이다. 접촉시간과 빈도, 접촉대상의 연령별 성별 범위가 가장 넓다는 점에서도 가장 대중적인 매체이다. KOCCA 보고서(2004. 1.), p.9.먼저 공연과 영화, TV, 라디오, 신문, 녹음(VCD
- 인터넷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과 바람직한 해결방안(청소년 대상 인터넷 활용에 대한 설문지 포함)
등급분류제도 개선 방향 (재)게임종합지원센터.교사클릭: 클릭! 문화아이콘 : 청소년 문화읽기: 싸이월드, 블로거 (트랙백놀이)교회와 청소년 (서울: 청소년 교육선교회; 2000. 6-9.)구본용, 청소년의 사이버 문화 (한국청소년 상담원, 1999)기윤실, 사이버공간의 음란물 추방, 교사는 무엇을 할 것인가? (서울: 기윤실, 1993)기윤실, 청소년의 온라인 결제 문제점과 대책 방안 (서울: 기윤실, 2003)김덕모, 청소년의 인터넷 음란물 이용 행태와 대처방안에 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