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들 사이에 자리잡은 서구식 카페문화에서 벗어나, 한국적이고 디저트 중심적인 카페문화를 제공한다. 현재 포화상태인 전형전인 커피프랜차이즈에서 멋어나 기존의 카피전문점이 포함하지 못한 문화층을 수용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그리고 기존의 음료를 주 메뉴로 하는 카페들과 차별성을 두어 디저트를 주 메뉴로 한다
계획서 발표.사업목표 및 일정 사업목표카페를 통한 수익 창출에 더하여 캠퍼스라는 외부와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장소에서 공부 하는 학생들이 다양하고 건강한 음식들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퍼스 내 과일 도시락과 비타민 음료의 브랜드화로 인해 학생들에게 비타민 카페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건강과 편리함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킨다. 일정창업자들이 학생인 것을 감안하여 자세한 일정과 계획을 적을 순 없지만 모두가 학
사업계획서한국전통음식 디저트카페1. 사 업 개 요 회 사 명창업사업명사업목적사업전망 및 기대효과참여인력의 전문성2. 사업아이템의 특성아이템의 특성핵심기술 및 기술개발 수준3. 경쟁회사를 고려한 시장 분석목표시장 규모 및 제품 경쟁력Strength (강점)Weakness(약점)Opportunity(기회)Threat(위협)4. 마케팅 계획 점검 (4P)Product(고객 가치 제공)Price(가격정책)Promotion(판매촉진방법)Placement(유통경로)●상품의 광고 문구로 특징(장점)을 3단어
카페모카 그림 3 카페라떼그림 1 아메리카노그림 4 카라멜마끼아또그림 5 카푸치노그림 7 생과일쥬스그림 6 과일스무디그림 8 벨기에와플그림 9 치즈 쇼트케이크바. 성공 사례이와 같은 사업 사례 중의 하나로 “스타벅스”가 있다. 스타벅스는 처음에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 기업이 아니다. 이렇다 할 영상 광고를 비싼 돈을 들여 했던 것도 아니고 오로지 매장관리와 제품의 질로 상대해 왔다.슐츠의 글을 인용하자면 “우리
목 차Ⅰ. 회사개황1. 회사명(가칭) 2. 팀(TEAM) 이름 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4. 경영이념 5. 자본금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5. 사업전략 포인트6.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Ⅳ. 입지분석
카페라는 소재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와 생활수준의 향상, 소비의식 등 여러 요구들에 대해 소비자들을 만족 시킬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한국의 전통음식을 본 카페를 찾는 사람들 - 외국인이나 젊은층 - 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2. 사업의 기대효과사업을 시작한 초기에는 창업자의 경제적인 이익 이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한곳에 조그만 점포로 시작하기 때문에다. 하지만 후에는 대도시나 타국에 떡과 전통음료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