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1. 작품개요 및 필요성
▷중학생들을 위한 지혜롭고 행복한 진로진학 매뉴얼과 워크북 제작
▷긍정적인 자아 개념을 강화하고, 자신의 특성을 이해하는 지침서 역할
▷다양한 탐색활동을 통해 고교 진학의 자기 주도적 진로설계 역량 강화 기회제공
2. 작품의 이론 및 기술 현황
현대 사회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노동 시장의 변화, 직업의 의미, 작업 방식의
변화, 채용의 관행까지도 변화되는 추세이다. 이에 대학 진학의 우선이 아닌 자기의
특기와 적성을 고려하여, 특정분야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가이드북의 역할과 다양 한 직업세계를 탐색할 수 있게 한다.
3. 작품의 개발방법 및 과정
▷과제 인식: 다수의 중학생들이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도 생각지 않고 있음.
▷과제 해결방안: 광주 전남 지역의 10개 내외의 특성화, 마이스터 고등학교를 탐방,
자료수집, 진로교육 관련 워크샵 참석, 해당 학교의 진로진학 전문가의 자문을
구하는 방식
▷출품작품의 기술: 나의 자기이해→진로정보탐색→진로상담→진로체험의 순서로 기술 하며, “진로정보탐색” chapter에 특성화, 마이스터 고등학교의 정보를 세부적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둘 그러나 우리 다르지 않은 하나 굿네이버스
  • 광주,경북,경남,부산)에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급식지원, 정서지원, 복지지원, 학습지원, 문화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안전한 보호와 양육을 돕습니다.학기 중에 학교에서 급식을 제공받는 결식아동들은 방학기간 중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것이 더욱 큰 어려움입니다. 이런 아동들을 위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우리단체에서는 2002년도부터 결식아동을 위한 ‘신나는 방학교실’ 프

  • 지방자치단체별 관광정책
  • 대학교』, 2010. 2,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487825 강원도민일보 http://stat.tour.go.kr/ptour1/index.do 관광정보시스템, 관광통계 데이터베이스, 주요국 관광현황, UNWTO World Tourism Barometer (Vol.8, No.2, June 2010)구강본, 2010 스포츠관광의 연구 유형과 자원개발 전략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금기용, 2010 관광산업의 신성장모델: 저탄소 녹색관광 『SDI 정책리포트』김동현‧전호문‧김경현 2010 “전라남도 스포츠관광의 전략적 마케팅방한” 『

  • 나주 천연염색 지역 경제 효과, 지역 개발, 천연 염색 산업, 성공 사례, 경제 개발, 경제 효과 특징, 현황,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인터뷰」, 뉴시스, 2011. 07. 01.9) 허현아, 「국내연구진 미생물로 천연염료 양산」, 파이낸셜뉴스, 2011. 08. 11.10) 오치남, 「전남 3곳, 문화재청 ‘생생 문화재사업’으로 선정」, 남도일보, 2012. 02. 07.11) 김지희정관채, ,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2009.12) 정옥기, , 《들녘》, 2010.13) 허북구김윤희남혜인박윤점박지혜유창오, , 《퍼브플랜》, 2012.

  • 디자인 재능기부통한 티셔츠제작업체 창업 사업계획서(발표스피치대본첨부)
  • LINC사업단)사업비34,70028,4006,300(단위: 천원)0809SEGMENT & TARGETING 분석14분류세대의류구매비율기부지수커스터마이징 활용률인터넷쇼핑몰 이용률10대HIGHLOWMEDIUMMEDIUM20대HIGHMEDIUMHIGHHIGH30대MEDIUMHIGHHIGHMEDIUM40대LOWHIGHLOWLOW50대LOWMEDIUMLOWLOWMAIN* 시장 초기 메인 타깃 정의 :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패션의류를 구매하고, 커스트마이징 활용률이 높으며, 기부에 관심이 많은 20대650만 * 90% * 71%*26%*23.7% = 약 26만명(20대 인구 * 20대의 인터넷쇼

  • 스마트 스타일링 사업계획서
  • 디자인 설계에 대한 시장성 조사를 통하여 판매 및 홍보 전략을 수립하고자 함. - 시제품 개발→ 스마트 미러와 연동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코디북에 대한 시제품을 개발하고자 함 → 시제품 개발 시 이 분야에 대한 기술전문가와 Meeting을 통해서 코디북에 대한 시제품 설계 및 개발- 특허출원→ 특허명 : 스마트 미러와 연동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코디북 설계 및 방법 → 동서대학교 LINC 사업단 또는 중소기업청에서 지원하는 특허출원 및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