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병원 홍보 자생한방병원 UCL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외 병원홍보
1
2
자생한방병원
UCLA Medical center
자생한방병원
척추질환전문 한방병원
강남, 부천, 분당, 안산, 대전, 해운대, LA
30여개 Clinic, 691 Be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마케팅] 의료관광
  • 홍보, 중요한 기술에 대한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폭적인 지원을 제 공하고, 의료보험 수가와 관련해 서비스 원가나 병원의 경영수지 연구를 통 한 서비스 가격 연구의 종래 연구에서 탈피하여, 의료기술발전의 측면에서 기술 선진국의 가격과 비교할 자료를 연구해야 할 것이다.④ 기술적 측면 : 국제적 인증, 전문 인력 양성통한 연구, 양한방 기술결합- 평가를 통한 신뢰도 향상싱가포르는 3차 의료서비스의 80%를 담당하는 공공의료기관을 서쪽 NHG,

  • [의료경영전략] 우리들병원 경영전략
  • 의료경영전략-우리들병원-목차Ⅰ서론 1.국내 중소병원 도산 현황 2.현 중소병원의 경영위기 원인3.중소병원의 생존 방안 Ⅱ본론1.우리들병원 소개2.우리들병원의 성공요인3.산업구조분석4.가치사슬분석Ⅲ결론1.전략제시Ⅰ서론 1. 국내 중소병원 도산 현황 중소병원은 국내 의학이 발달하는 과정에서 국민보건의 향상에 끊임없는 기여를 담당해 왔다. 특히 대도시를 제외한 지역에 존재하는 중소병원들의 기여는 의료이용의 접근도 측면에서

  • 성공한 축제와 실패한 축제
  • 홍보•선전탑과 축제장 아취, 애드벌룬 등의 홍보 시설물을 외곽지역과 탈춤축제장으로 연결되는 주요 간선도로에 배치하였다.2)관광객 유치 활동•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시책 및 전략으로 일본(도쿄, 큐슈지역)을 표적시장으로 설정하여 홍보활동을 하였다. •외국인 관람객을 알선한 국내외여행사(1박이상 체류)에 대해서 관광객 유치보상제를 도입하여 20인 이상 단체 관광객의 경우 1인당 5,000원, 20인 이내는 1인당 3,000원을 지급함으로써

  • [마케팅] 카페베네의 마케팅 분석과 과제 및 개선책
  • 홍보될 수 있는지의 여부가 곧 마케팅의 본질에 해당하는 바, 신문기사 등을 통한 기존의 방법에 갈음하여 3만 여명이 넘는 이용자들에게 관련된 정보를 홍보함으로써 큰 효과를 얻고 있다. 다음으로는 트위터리안들의 질문 등에 멘션을 달아 답변을 해줌으로써 이용자들과의 넓은 범위에서 쉬운 소통이 가능해진 것이 두 번째 기능에 해당한다. 카페베네의 트위터 홈페이지에는 카페베네에 대한 각종 생각과 의견들이 올라오고, 이에 대해서 답변하는

  • 음식 레포트
  • 한방약으로도 이용되고 있다. 변비나 치질, 부인병에도 효과적이다. ⑧오징어 먹물검은색 오징어 먹물의 멜라닌(melanin) 색소는 항암효과와 항균 효 과가 뛰어나다. 오징어 먹물은 위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가 잘 되 게 해주며 민간요법에서는 치질 치료에 사용하기도 한다. 또한 먹물 의 일렉신 성분은 종양의 증식을 억제해 준다.⑨우엉알칼리성 식품인 우엉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아르기닌 성분이 들어 있다. 아르기닌은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