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ught Guinnessincans 믿기 어렵겠지만 꿀꺽 삼키기 쉽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raught Guinness in cans: 믿기 어렵겠지만 꿀꺽 삼키기 쉽다.
술집에서 DG(Draught Guinness)를 구분하기 어려운, 캔으로 된 DG의 발전은 기네스 맥주를 위해 중요한 기술적 성과였다. 그러나 그 기네스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컨셉은 어쩌면 매우 믿을 수 없는 것이었다. 어떻게 사람들이 캔에서 맥주를 얻을 수 있고, 나아가 캔맥주를 접했다 하더라도 그것은 확실히 같은 맛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었다.
이 페이퍼는 유통 첫 해에 40+ 백만 브랜드가 되기 위해 캔으로 된 기네스맥주를 촉진하기 위해서 이 소비자의 ‘신뢰성 차이(gap)"의 문제를 광고에서 어떻게 극복되어 졌는지 상술한다.
배경
Off-licence 맥주 시장은 느리게 성장했지만, 1980년대 후반을 지나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맥주를 많이 마시면서 꾸준히 증가해왔다. 이 분야에서 성장은 라이트비어(lager)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고, 쓴 맥주에서는 보다 적게 성장했다. 왜냐하면 라이트비어와 달리 그 캔 제품은 술집에서 판매되는 쓴 맥주와 비교해서 부족함이 있다고 여겨졌기 때문이다.
캔과 병으로 마실 수 있는 기네스 오리지날(Guinness Original)로써 알려진 포장된 기네스 맥주는 이 기간동안 광고를 잘 수행했었고, 현재 off-trade에서 3대 맥주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그 같은 기간에 on-trade에서 드래프트 기네스의 판매는 잘 이뤄져 오고 있었다.
그러나 기네스 오리자날이 맛, 감촉,그리고 외형에서 드래프트 기네스와 매우 다른 술이다. 이러한 것은 소비자들의 혼란을 야기 시켰다.
대부분의 드래프트 기네스 음용자들이 때때로 그것을 마셔왔고, 그것의 더욱 독특한 맛은 다른 핵심 음용자들을 매료시켰지만. 테이크-홈체품 드래프트 기네스는 무언가 부족함이 있다고 여겨왔다.
만약 그것이 그러하다면, 집에서 맥주를 마시기 위해 같은 제품을 드래프트 기네스 음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가 분명히 있었다.
그런 제품을 위한 추가적인 이유는 포장된 다른 제품을 통하여 드래프트 기네스에게 새로운 사용자들을 끌어오는 기회를 놓치는 것이었다. 본래 기네스 음용자와 포장된 다른 맛의 음용자는 드래프트 기네스의 그 본래 맛에 관해서 잘못된 가정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었다.
1988년 초에, 철저한 R&D 후에 D.G의 테이크-홈 버전의 가능성이 실제로 가능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