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검색 기술 수준의 현황 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28페이지 / fileicon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음성검색 기술 수준의
현황과 전망
◈ 목 차
음성 검색기술 이란?
음성검색 기술의 현황 검색과정
음성검색 기술의 현황
음성검색 기술의 전망 검색과정
음성검색 기술의 전망
마무리/결론
▣ 음성 검색 엔진이란?
▣ 음성 검색 엔진이란?
음성인식이란 전화, 마이크 등을 통하여 컴퓨터나 음성인식 시스템에 전달된 사람의 음성으로부터 특징을 추출하고 분석하여 미리 입력된 인식 목록에서 가장 근접한 결과를 찾아내는 기술이다.
음성인식 기술은 그 분류기준에 따라 여러가지 종류로 나뉜다. 사용자범위에 따라 화자종속인식기술, 화자독립인식기술로 나뉘며, 인식대상 어휘수에 따라 소어휘 인식기술, 대어휘인식기술 그리고 발성의 자연성에 따라 단어인식기술, 연속음성인식기술, 대화체인식기술 등으로 구분된다
▣ 음성검색 기술의 현황 검색과정
엔터 !
▣ 음성검색 기술의 현황 검색과정
클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책분석] 녹색성장에서 차세대 통신망의 역할 분석
  • 과 차세대 통신망의 기본 개념을 정립한 후 Ⅲ절에서 녹색성장을 위해 차세대 통신망이 활용된 해외 사례를 조사하고 이를 통해 우리 나라가 얻을 수 있는 교훈적 측면들을 다룰 것이다. 다음으로 Ⅳ장에서는 현재 에너지 절감을 위해 상용중인 한국의 차세대 통신망 응용서비스의 현황과 그 기대효과 그리고 앞으로의 발전 전망을 살펴볼 것이며 Ⅴ장에서는 앞 절에서 다룬 여러 응용서비스와 기술을 접목시켜 우리나라 환경에 적합한 차세대 통신망

  • [e러닝][e-learning][이러닝]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개념과 발전과정,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본질과 정체성,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분야별 현황과 활용 기술 사례,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정책방향과 시장전망 분석
  • 현황과 활용 기술 사례,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정책방향과 시장전망 분석Ⅰ. 개요Ⅱ.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개념Ⅲ.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역사와 발전과정Ⅳ.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본질과 정체성Ⅴ.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분야별 현황1. 기업 e러닝2. 사이버대학3. 초중등 사교육4. 어학 및 자격5. m러닝을 넘어, 유비쿼터스 러닝으로Ⅵ. e러닝(e-learning, 이러닝)의 활용 기술 사례1. MS가 네번 실패한 로컬검색「메타데이터로 해결

  • [경영정보] 이투스 ETOOS를 통해 바라본 e-learning Technology 이러닝 현재와 미래
  • 기술의 원리3.2.3. TTS 기술의 개발 현황3.2.4. TTS 기술 활용 시 이점3.2.5. TTS 기술의 활용 분야3.2.6. TTS 기술의 e-learning에서 활용 사례3.3. 음성인식 기술3.3.1. 음성인식 기술의 정의3.3.2. 음성인식 기술의 원리3.3.3. 음성인식 기술의 e-learning 활용 사례4. 미래의 e-Learning Technology: 동영상 검색기술4.1. 동영상 검색 기술의 정의4.2. 동영상 검색 기술의 개발 현황4.3. 동영상 검색 기술의 전망4.4. (주)이투스에서의 동영상 검색기술 활용방안과 전망서론 21

  • [ppt] e비즈니스의 이해 50page
  • 검색서비스, 인터넷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TV를 통해서 검색할 수 있는 TV검색서비스 등이 제공3. 인터넷 서비스**(2)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인터넷을 통하여 상호 간에 전자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이메일 서비스와 인터넷 메신저로 구분◆ 이메일- 인스턴트 메신저의 성장과 스팸 메일 등의 부작용으로 인하여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긴 하지만, 이메일의 용량 확대, 스팸 필터링 기술의 개선 및 타 서비스와의 연동 등 다양한 기능 추가와

  • [기업분석]KT(한국통신) 기업경영분석
  • Ⅰ. 기업 개요1. 설립목적 및 주요사업KT구 한국통신는, 전기통신사업을 합리적으로 경영하고 전기통신기술을 진흥시킴으로써, 국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고 공공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1981년 12월 10일 창립되었습니다.설립목적기능주요사업정관 제2조(목적)① 회사는 전기통신사업의 합리적인 경영과전기통신 기술의 진흥을 도모함으로써국민생활의 편익을 증진하고 공공복지의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② 회사는 제1항의 사업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