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관리 - 쇠고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조 메뉴관리
쇠고기(beef)
Russian rechauffe tenderloin steak en brochette (러시아식 안심스테이크 꼬치구이를 다시 데운것)
Chopped tendrloin steak (잘게 다진 안심스테이크)
Tendrloin steak pot pie (안심스테이크 고기를 넣은 파이)
Roast prime ribs of beef (소갈비살 구이)
Hot prime rib sandwich (뜨거운 갈비살 샌드위치)
Roast whole round of beef(bone in)소전체구이(뼈있는)
French dip sandwich (프렌치 딥 샌드위치)
Roast sirloin of beef (소 등심살 구이)
Roast crossrib of beef
Roast briaket of beef
Hot roast beef sandwich(오븐에 구은 소고기 샌드위치)
Roast beef hash (다진 소고기 구이)
braised short ribs of beef ( 소갈비 braise 한것)
braised diced beef and onions (dice한 소고기와 양파를 braise한것)
browned beef stew (갈색 소고기 스튜)
Individual beef steak hot pie (독특한 소고기 스테이크 파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 메뉴(구이,등심,데리야끼)와 팥빙수 등의 기초하에서 ‘롯데리아’는 갈비햄버그,김치햄버그,미니피자 등 중국인의 입맛에 맞는 일련의 메뉴를 출시하였다.1994~1997년 사이에 이런 창의성 메뉴는 ‘롯데리아’에 좋은 실적을 올려줬다.그러나 ‘롯데리아’는 음식의 맛,음식점 인테리어 등 면에서독특하고 안정적인 브랜드 우위를 시종 형성하지 못하였다.특히 음식의종류는 주로 햄버그,감자튀김인데 이는 맥도날드나 KFC에 비해 큰 차이가 없었다.

  • 훼미리마트 패밀리마트 마케팅 전략
  •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전년대비 매출신장 목표를 50%이상 잡고 있다. 특히, 패밀리마트는 올해를 “패스트푸드 정착의 해”로 정하고 참치김밥, 쇠고기김밥 등을 하나로 묶은 모듬 김밥을 비롯해 길거리에서 파는 샌드위치 개념인 “거리의 토스트”도 개발했다. 지난 2월에 전문조리사가 철저한 위생설비를 이용해 만든 안동 찜닭 등 네 종류의 도시락 메뉴도 선보였다. 이지찬 상품팀장은 “올해 60여 가지 패스트푸드 상품을 개발해 매출을 50%이

  • [단체급식]군대급식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메뉴편성 토의를 실시하여, 다양한 의견을 반영. ➂ 훈련소 참모장 주관 하에 급식업체와 취사장 관리관, 조리원등이 한데 모여서 훈련병 급식여건, 식중독 예방 등을 고려하여 메뉴를 편성.✶ 밥은 병사들이 자율적으로 양을 선택할 수 있고, 반찬은 매끼 3찬을 정량 배식함.신세대장병들의 기호를 최대한 반영하여 육군훈련소의 경우 햄버거(월 6회), 돈까스(월 4회), 생선까스(월 2회), 소시지(월 4회), 야채샐러드(월 5회), 닭고기 튀김(월 4회), 쇠고기

  • 패스트푸드의 제국을 읽고12
  • 메뉴가 4900원(라지금액으로500원 추가, 라지는 감자튀김및 콜라가 더 많음)으로 비싼감이 있네요 아래 사진에서 처럼 햄버거가 빵 패티 양상추 몇 개와 소스뿐이고 감자튀김도 인터넷에서 라지사이즈에 대한 비교분석 들어간결과 기본 4400원세트메뉴에 53개 감자튀김이면 라지사이즈는 500원이 더 비쌈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개수가 57개로 달랑 4개 더 들어 있고 500원비싼금액이니 어처구니가 없는 상술이 있다. 라지가 콜라양이 더해진 가격이라고

  • 맥도날드의 성공전략
  • 쇠고기 구매업체로서 목축업계에 사육환경의 변화를 유도다국적기업지역 토착화를 위해 원자재의 80%를 진출한 나라에서 조달하며 나머지 20%도 이웃나라에서 구입환경오염환경에 유해한 스티로폼 대신 재활용할 수 있는 종이 포장지를 세계 최초로 도입비만웰빙 메뉴 출시, 올림픽 후원4. 스포츠 마케팅2012 런던올림픽2013평창 동계 스폐셜 올림픽5.디마케팅제품 판매 수요를 줄일 의도가 없음에도 제품에 대한 사회적 압력을 모면하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