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가 된 공대리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료 출처 및 질의 시간
도서관 사진 : http://cafe.naver.com/youhakcamp/194550
성서 벤처공장 : http://www.daegu.go.kr/Government_Pr/Photo_Daegu.aspx?classNo=309&no=1236&rNo=1236&page=5&list=12&infoID=684
대학생활 사진 : http://blog.naver.com/imami7470?Redirect=Log&logNo=70104166600
전기버스 사진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5&aid=0002300525
길거리 공연 사진 : http://www.mycong.com/news/articleView.html?idxno=5466
목수 사진 : http://cafe.naver.com/mokjomaster/75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자료) 장애의 정의와 원인 및 정신지체와 지체장애 조사분석
  • 된다.16일 장애인복지관 직원 배구대회에 이어 17일에는 장애인에 대한 사회의 올바른 이해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장애인 먼저 의식계몽 캠페인, `차별철폐 제도개혁 캠페인, `편의시설 설치 홍보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18일 오전 10시부터는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갖고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재활 장학금을 전달한 뒤 탁구, 좌식배구, 론볼링, 족구 등 장애인이 출전하는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이 이어진다.이날 축

  • [교육관련 교훈 사례]교육관련 교훈 사례1(인성), 교육관련 교훈 사례2(아름다움), 교육관련 교훈 사례3(고전), 교육관련 교훈 사례4(초등학교교육), 교육관련 교훈 사례5(자원봉사활동), 교육관련 교훈 사례6(진로)
  • 된 책을 보며 감격스러워했다. 그러나 감격도 잠시, 지난 1997년 3월 9일 그는 심장마비로 44세의 짧은 생애를 마감하고 말았다. 모든 프랑스인들은 젊은 지식인 보비의 아름답고 치열했던 마지막 삶을 생각하며 그의 죽음을 깊이 애도했다.2. 책장 속에 숨겨 둔 선물독일의 낭만주의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요하네스 브람스의 아버지는 호른과 더블베이스를 연주하는 유랑 악사였다. 넉넉지 않은 형편에서도 어린 아들에게 처음으로 피아노를 가르쳐

  • 러시아와 한국경제
  • 노프는 독일로 가서 그곳에서 피아니스트로의 명성을 떨쳤다. 20세기에는 음악과 공연이 소련 당국이 제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작곡가와 음악가를 계속 배출하였다. 그들은 그런 정책에 맞서 다른 나라로 망명, 또는 이주해 그들의 음악 활동을 계속하였다. 로스트로보비치가 대표적인 음악가이다. 또한 20세기 가장 훌륭한 작곡가라 하는 스트라빈스키는 발레곡을 작곡하고 1920년 망명했다. 1970, 80년대의 억압은 재즈, 락, 포크 음악을 음

  •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
  • 공략해 그 부분과 관련된 문제를 수없이 풀었다.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EBS 강의를 활용하며 보완했다. 자신의 실력이 어떤지를 점검하기 위해 매달 사설기관이 진행하는 모의고사도 빼놓지 않고 봤다. 그러나 성적은 쉽게 오르지 않았다. 7개월간 공부하고 본 2007학년도 수능에서 그녀는 목표치에는 턱없이 부족한 점수를 받았다. 좌절감이 밀려오고 불길한 생각만이 머릿속을 맴돌았지만 그렇게 주저앉을 수만은 없었다. 그 동안의 노력이 너무나 아까

  • [유아교사론] 현상학과 유아교육
  • 노에시스의 형성작용으로 볼 수 있다.③현상학에서 창조학습의 방법을 볼 수 있다.- 학습은 개념의 습득이 아닌 생활을 통한 훈 련이며, 또한 무한한 창조활동이다.④현상학은 연속적인 발전과 과정을 존중하는 교육방법을 표방한다.- 과정을 존중, 과정 그 현재존중과 좌정존중의 교육은 무한한 지식을 획득하고 무한히 성장할 수 있는 능력 을 존중하는 것이다.라.교육자상: 현상학에서 이상으로 삼는 사람은 본질이 발휘된 사람이다. 그런 사람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