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문화2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RESENTATION
음주문화
INDEX
1. 음주문화
2. 우리나라의 음주예절
3. 각 국의 음주매너
4. QUIZ
1.음주문화
01
음주문화
1. 수작문화(酬酌文化)
마시는 사람끼리 술잔을 주고 받거나 술잔을 돌려 마시는 문화
타의성 음주문화
2. 자작문화(自酌文化)
제 잔에 제 술을 따라 술의 분량이나 속도를 자의대로 할 수 있는 문화
음주문화
자의성 음주문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문제와보호
  • 2) 청소년비행 - 절도, 강간, 약물사용등과 같은 심각한 소년범죄와 더불어 음주 및 흡연과 같은 비교적 가벼운 일탈 행동을 모두 포함하는 넓은 개념으로서 사회의 전 통, 도덕, 관습, 교육풍토, 법률관점에 따라 다르다. (한국카운슬링연구회.1987)(3) 법률적 소년비행 - 12세 이상 20세 미만의 소년에 대한 범죄행동, 촉법 행위 및 우범행위.➀범죄소년 : 14세 이상 20세 미만의 소년으로서 형벌법령에 위해되는 행위를 한 자로 형 사 책임이 있음.②촉법소

  • [기업방문] 웅진식품 기업을 방문하고 마케팅분석
  • 음주 전후를 위한 속쓰림 예방차원에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광고 외에도 대리점을 중심으로 한 판촉 활동을 벌이는데 정기적으로 판매사원에 대해 연 4회 제품과 영업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일년에 두 번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과 사은품 판촉활동을 벌인다. 또 2004년 5월 현재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해 편지를 보내주는 행사를 하는 등 대부분의 음료회사들이 스포츠 마케팅에 주력하는 반면 웅진은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

  • [교육심리학] 청소년과 성문제
  • 2년)양이 임신을 했는데 낙태수술비용이 필요하다”며 후배들로부터 22만원을 갈취하는 등 전후 15차례에 걸쳐 125만원의 금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3) 청소년 성매매 ① 실태90년대 중반까지도 청소년 문제라 하면 약물중독이 큰 문제로 대두되었지만 90년대 후반 이후 감소세로 돌아서는 반면, 최근 들어선 채팅, 음란 사이트 서핑, 게임 탐닉 등 인터넷 중독, 성매매, 성적 탐닉 증세가 두드러진 문제로 등장하고 있다. 2001년 문화관광부와 한국

  • [음주문화] 술소비문화로 인하여 한국인이 받는 스트레스와 개선방안
  • 문화와 음주에 대한 사회적, 집단적 압력이 매우 큰 독특한 공동체적 집단 음주문화가 있기 때문이다. 술자리 참석에의 강요와 강제적 술권유, 그리고 그러한 술자리 규칙을 따르지 않을 경우에 생기는 불이익 등에 대하여 우리는 익히 들어왔다. 때문에 술자리에서 개인이 자신의 의지대로 주량에 맞게 술을 적당히 마시는 데에는 어려움이 많고, 술자리는 대부분 2,3차로 이어져 계속되는 술 권유와 돌림술에 의해 취할 때까지 마시게 되기도 한다. 이

  • [국제매너] 중국문화와 에티켓
  • 2를 차지한다. 기(祁)홍차, 기(淇)홍차, 영(英)홍차 등이 있다.오룡차 : 홍차처럼 향기가 짙으며 녹차처럼 맛이 산뜻하다. 무이암영, 안계철관음, 봉황단총 등백차 : 은빛 찬물색이 우아하고 담백하며 쓸개와 위에 좋다. 백호은침, 백호단 등화차 : 중국의 독특한 차로서 향편차라고도 한다. 생화를 가지고 찻잎을 훈제.긴압차 : 보통 큰 차 잎이나 차나무 가지로 먼저 흑차, 홍차 또는 화차를 만든 다음, 그것을 원료로 하여 다시 만든다. 중국의 차문화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