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Blade Runner 블레이드 러너 영화 대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ts magnified and deeply revealed. Flecks of green and yellow in a field of milky blue. Icy filaments surround the undulating center.
The eye is brown in a tiny screen. On the metallic surface below, the words VOIGHT-KAMPFF are finely etched. Theres a touch-light panel across the top and on the side of the screen, a dial that registers fluctuations of the iris.
The instrument is no bigger than a music box and sits on a table between two men. The man talking is big, looks like an over-stuffed kid. "LEON" it says on his breast pocket. Hes dressed in a warehousemans uniform and his pudgy hands are folded expectantly in his lap. Despite the obvious heat, he looks very cool.
The man facing him is lean, hollow cheeked and dressed in gray. Detached and efficient, he looks like a cop or an accountant. His name is HOLDEN and hes all business, except for the sweat on his face.
The room is large and humid. Rows of salvaged junk are stacked neatly against the walls. Two large fans whir above their heads.
LEON
Okay if I talk?
Holden doesnt answer. Hes centering Leons eye on the machine.
LEON
I kinda get nervous when I take tes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감상] 블레이드러너(BLADE RUNNER)
  • 블레이드 러너)이며, 데커드는 그저 개프가 그러한 더러운 임무를 위해 이용하는 도구일 뿐임을 시사한다. ● 데커드가 복제인간이 아니라는 근거- 이 영화의 주안점은 데커드라는 보통인간에게 생명의 가치를 보여주려는 의도였다. 두려움에 싸여 산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 주요 등장인물들이 전부 복제인간들이라면 인간과 복제인간 간의 대비는 실종되고만다. - 레이첼은 물론 이식된 기억을 통해 유니콘의 꿈을 꾸지만, 감독 편집판에서 데커드

  • [미국학] `블레이드 러너`와 사이버 펑크
  • 영화계에서 사이버 펑크 영화의 효시로 거론하고 있는 것이 바로 (82)이다. 이 영화는 기대만큼의 대중적 성원을 받지 못했지만 이어(87), (90), (92) 등의 사이버 영화가 공개되는 기폭제 역할을 했다.2) 테크노포비아 기존 가치들의 해체와 기술에 대한 공포사이버 펑크의 등장은 기계와 테크놀로지에 대한 공포를 다룬 판타지 영화와 깊은 관련이 있다. 이념과 문화의

  • [희곡] 부조리 블레이드 러너, 라쇼몽
  • 영화 각색에 나타난 확장과 변형의 양상. 이상우. 논문2. 영화에서의 시점의 변용에 대한 연구. 이충직. 논문3. 플래시 백 분석 : 라쇼몽과 세 편의 영화의 경우. 김정호. 논문4. 영화 을 통해 본 다층적 서술구조의 기능. 장우진. 논문5. 부조리극과 그로테스크 극. 김정용. 논문6. 라쇼몽.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작. 양윤옥 역. 좋은생각. 20047. 아쿠타가와 작품선.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작. 진웅기 역. 범우사. 2000블레이드 러너1. 앤드로이드는 전

  • [미국학] `블레이드 러너`와 사이버 펑크
  • 영화계에서 사이버 펑크 영화의 효시로 거론하고 있는 것이 바로 (82)이다. 이 영화는 기대만큼의 대중적 성원을 받지 못했지만 이어(87), (90), (92) 등의 사이버 영화가 공개되는 기폭제 역할을 했다.2) 테크노포비아 기존 가치들의 해체와 기술에 대한 공포사이버 펑크의 등장은 기계와 테크놀로지에 대한 공포를 다룬 판타지 영화와 깊은 관련이 있다. 이념과 문화의

  • 블레이드 러너 Blade Runner
  • 영화 를 만든다. 그는 나폴레옹 시대의 프랑스를 잘 형상화한 이 영화로 깐느영화제에서 황금카메라상을 수상하면서 화려하게 감독으로 데뷔한다. 리들리 스콧은 첫 영화후 세 편의 공상과학영화를 잇달아 제작한다. 그의 두 번째 영화 은 리플리라는 강한여성을 내세운 영화로 공상과학과 호러가 결합, 어둡고 묵시록적인 분위기의 세트와 새로운 우주괴물의 창조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 다음 영화 는 필립 K. 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