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계획서]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자기소개서
1. 자신의 성장 과정과 환경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기술하세요(1,000자 이내).
저는 산골 소녀입니다. 우리 가족은 제가 태어났을 때 보다 먼저 산골로 이사를 왔다고 합니다. 산골 이다 보니 저는 저의 또래 친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 부모님과 언니 두 명 들은 제가 유일하게 마을에서 또래 친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자신들이 저와 많이 놀아주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더욱더 밝고 활발한 아이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언니들과 부모님께서 바쁘시면 저는 마을 회관에 가서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재롱도 부리고 어깨도 주물러 주는 등 많은 것을 하였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지내게 되면서 예의도 배우고 목소리도 커졌습니다. 그리고 꼭 또래 친구가 없다고 해서 친구를 사귀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저보다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를 따지지 않고 무조건 친구로 사귀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친화력과 사교성이 좋아졌습니다. 저의 이러한 점들은 광고홍보학과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는 산골이 아닌 시골에서 지내는데 시골에서는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 단체가 있어서 지금까지 쭉 봉사를 해왔습니다. 저는 제가 하는 봉사활동에 제 친구들과 같이 참여하여 어른들께서 아주 좋아 하셨고 친구들 또한 봉사활동을 통해 배운 점이 많다고 좋아하셨습니다. 저는 양로원봉사활동을 가장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어렸을 적에 할머니와 할아버지와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았기 때문입니다. 양로원으로 봉사를 가면 할머니와 할아버지들께서 저희를 반겨주시면 저는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저와 제 친구들은 장기자랑을 준비해 보여 드렸는데 정말 행복해하시었고 누군가에게 기쁨과 행복을 나누어 준다는 의미는 정말 기분이 좋다는 것도 깨달았습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내).
저는 전교에서 소문난 수다쟁이입니다. 말이 많은 저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하는 공부를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 고민하였습니다. 저는 저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기 위해 노력을 하던 중 두 가지 공부법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김 선생님 수업시간’입니다. 마치 저 자신 스스로 선생이 된 것처럼 큰소리로 화이트보드에다가 쓰고 말하면서 혼자 수업을 하는 것입니다. 저는 평소에 친구들에게 말하고 알려 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방법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저 혼자서 말하는 것이 어색하기도 하였으나 계속하다 보니까 점차 적응하여서 친구들을 가르쳐 줄 때는 예전 같으면 내가 이해한 그대로 알려주었겠지만, 지금은 예전보다는 더 자세히 이해하기 쉽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평소에 수업을 들을 때에도 내가 흘려들었을 부분까지 세세하게 노트에 필기하고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신 것 중에 이해가 가지 않는 어려운 부분들도 내가 이해하기 쉽게 바꾸어서 공부하니까 성적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나만의 노래 만들기’입니다. 평소에 암기하는 과목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암기과목 성적은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평소에 노래를 부르는 것도 좋아하고 노래 가사를 개사해서 부르는 것을 좋아하여 이 방법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또 잘 외워지지 않는 영어단어를 노래에 넣어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내가 모르거나 잘 외워지지 않는 부분들을 개사해서 부르게 되니 예전에는 틀렸을 문제를 맞고 내가 어려워했던 부분을 어려워했던 친구들에게 내가 개사한 노래를 알려주니 노래를 따라 부르고 너 덕에 성적이 올랐다고 고마워하였습니다. 저 또한 영어단어를 외우는 능력이나 암기과목성적이 많이 올랐습니다. 저는 저만의 방법들을 발견하여 저에게 맞는 공부를 함으로써 성적이 많이 향상되었고 아직도 자신의 공부 방법을 못 찾은 친구들에게 저의 공부 방식을 소개해주었고 친구들도 효과를 보았습니다.
3.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1,500자 이내).
저는 학교에서 덕유산 교육수련원으로 야영을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우리 학교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경남예술고등학교도 같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약간의 마찰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친해졌습니다. 특히 저는 수련원 활동 중에 봉사위원을 맡아 급식 배식, 무대 스태프 등의 봉사활동을 하면서 친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암벽등반, 활쏘기, 골프, 부모님께 편지쓰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암벽등반을 할 때 저의 한계에 도전하면서 한 단계 더 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께 편지 쓰기 활동에서는 나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부모님께 어떻게 행동하는지 또한 친구들에게는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반성과 생각을 하였고 저는 이번 수련회 활동으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습니다.
저희는 학교행사 중 하나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의미로 지리산 극기체험을 했습니다. 저는 등산을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고소공포증과 저질 체력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저 자신을 발전시키고 성장하는 것에 대한 욕심이 있어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생각대로 지리산 극기체험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등산이 힘들어서 포기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 옆에서 친구들이 가방도 들어주고 앞으로 밀어주어서 정상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산을 내려올 때 발목을 삐끗하여 쩔뚝거리며 내려오고 있는데 친구가 도와줘서 더욱 더 수월하게 내려갈 수 있었습니다. 산을 등산하고 나서 저는 친구들을 보자마자 눈물이 나왔습니다. 저는 이번 지리산 극기체험에서 저의 한계를 뛰어넘고 충분히 저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학교에서 수학여행 때 자신의 꿈을 이룬 직업인 만나기 체험을 하였습니다. 저는 방송이나 오락을 광고하고 홍보하고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저의 직업인 체험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직업인을 만나기 위해서 오락에 전화를 20통씩 돌려보았는데도 직업의 특성상 만나주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제가 힘들어 좌절하던 중에 한 친구가 자신의 삼촌이 아는 사람이 있다고 하여서 직업인분과 어렵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직업인을 만나 꿈에 관한 이야기와 여러 가지 질문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꿈을 구체화 시켜라, 밑에서부터 배워라’ 라는 것을 일러주었습니다. 저는 이번 체험을 통해 저의 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를 깨닫고 느꼈습니다. 또한, 저에 대해서 더 많은 생각이 필요하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 입학사정관제도
  • 홍보와 국민의 관심이 부족한 것 같다. 하루 빨리 정착이 되어서 수능 성적만으로 평가하는 현행 입시제도에 대한 대안으로 학생들의 숨통을 틔워 줄 수 있는 제도로 발전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설문지를 돌리기 위해서 고등학교를 방문했을 때, 오랜만에 보는 회색 네모난 건물에 이질감을 느꼈다. 비록 좁지만 대학교라는 넓은 공간에서 돌아다녀서 그런건지, 교실은 굉장히 좁고 단조로 왔다. 그러나 그러한 곳에서도 고등학생 특유의 넘치는 힘이

  • [편입면접]대학편입면접에대한 모든것
  •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추천서의 내용을 빈틈없게 소화한다. 분야별로 예상되는 질문을 생각해 보고 거기에서 꼬리를 물 가능성이 있는 질문에 대해서도 대답을 연습해 본다. 다음으로 자기가 전공하고자 하는 학문을 포괄적(본질적)으로 이해한다. 예를 들면 자기가 전공하였던 또는 하고자하는 학문의 상위 개념인 자연과학, 사회과학, 생활과학, 의학 등의 기본적 속성을 정리해 본다. 마지막으로 자기가 전공하고자 하는 학과에 대한 이해가 필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학업능력 정도를 파악 하는 평가제도로서 정의된다 , ” .전공적성 평가는 수험생이 지원하는 학과의 전공 지식에 관한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 ) 認知제도이다 평가 항목도 지원학과와 관련된 전공 용어의 기본 개념에서부터 고등학생들이 답 .하기 어려운 전공지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출제된다 따라서 수험생은 우선 평소 자기가 .지원하는 전공학과나 혹은 전공학부에서 사용되는 기본 개념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있어야 한다 기본 개

  • 한양대학교(에리카) 광고홍보학과 편입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
  • 학업계획서#한양대 광고홍보학 자기소개서#한양대 광고홍보학부 자소서#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편입 연구계획서#광고홍보학 편입 자소서#광고홍보학과 지원동기#광고홍보학부 일반편입 계획서#광고홍보학과 연구계획서#광고홍보학과 학업계획서한양대 광고홍보학과 편입학학업계획서 - 목 차 -1.지원동기2.전적대학 전공과 지원 전공과의 연계성 또는 노력한 경험3.본교 편입학 후 학업계획 및 졸업 후 진로계획지원 학위과정지원학과 및 세부

  • [학업계획서]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자기소개서
  • 홍보활동과 2학년 때부터 시작한 화장품 품평을 통해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면서, 기업,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효과적인 홍보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홍보분야의 매력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홍보 전문가의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숙명여자대학교 홍보광고학과에 입학한다면 심리학, 특히 ‘광고심리학’을 복수전공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배워 홍보활동에 접목시켜 대중들의 마음을 읽어내고, 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홍보인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