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자료]모자익1 해석 챕터 4_5_6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자이크 번역자료 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chapter 4.
- Eat Like a Peasant, Feel Like a King
- Here Come the tourists! (excerpt)

chapter 5.
- Wired World Leaves Millions Out of the Loop
- Tracks to the Future

chapter 6.
- Executive takes chance on pizza, transforms spain
- The Luncheon
본문내용
Research around the globe points to a recipe for well-being: Eat simple foods, not elite treats.
전 세계적인 조사에 의해 웰빙에 대한 비결이 알려졌다: 정선되지 않은 간소한 음식들을 먹는다.
Start with miso soup, a classically simple Japanese recipe.
전통적인 간소한 일본 요리인 미소 수프(이하 된장국으로 표기)로 시작한다.
For an appetizer, try a small plate of pasta al pesto.
에피타이저로 파스타 알 페스토를 조금 먹는다.
On to the main course: grilled chinook salmon, with steamed Chinese cabbage on the side.
메인 요리로는: 구운 치누크 연어와 찐 중국식 양배추를 곁들인다.
End with a Greek salad, sprinkled with olive oil, and a New Zealand kiwi fruit for dessert.
올리브 오일을 뿌린 그리스식 샐러드와 뉴질랜드 키위를 디저트로 식사를 마친다.
An eclectic menu, to be sure. But it could contain some of the world's healthiest dishes.
확실히 절충적인 메뉴이다. 그러나 세상에서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 다소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번역자료]모자익1 해석 챕터 4_5
  • 1960s.사냥과 채집은 아마도 그러게 나쁜 생활이 아니었을 것입니다,라며 1960년대 이후로 쿵족을 연구한 토론토 대학의 인류학자 Richard Lee는 말한다.The main element for the !Kung is the mongongo, a superabundant nut eaten in large quantities. 쿵족의 주된 영양소는 많이 먹어왔던 남아도는 견과류인 mongongo입니다. They routinely collect and eat more than 105 edible plant species. Meat is secondary.그들은 일상적으로 105가지 이상의 식용에 적합한 식물 종류들을 수집하고 먹습니다. 고기

  • [교육공학] 인터넷과 교육
  • 52-1 인터넷을 활용한 교수-학습의 특성-52-2 웹기반 수업의 유형-62-3 웹기반 수업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73. 실제수업에서의 인터넷 활용사례- 에듀넷 탑재 멀티미디어 자료 활용- 교수-학습 지원센터 제공 컨텐츠 활용 - 교수-학습 지원센터 제공 컨텐츠 활용 - 영어 음성 합성기, 문장 번역기 활용4. 인터넷 교육 활용에서의 주요쟁점 및 교육적 기능104-1 주요 쟁점-

  • 독후감,서평 27권 135페이지 분량 (국부론,총균쇠,선량한 차별주의자,자유론,동물농장,에밀,논어,이기적 유전자 등등 독후감 모듬)
  • 4) 파피용 서평(5) 침묵의 봄 서평(6) 총균쇠 서평(7) 카프카의 변신 서평(8) 정의란 무엇인가 서평(9) 이기적 유전자 서평(10)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 서평(11) 아큐정전 서평(12) 설국 서평(13) 선량한 차별주의자 서평(14) 사랑의 기술 서평(15) 부분과 전체 서평(16) 무진기행 서평(17) 루소 에밀 서평(18) 동물농장 서평(19) 돈키호테 서평(20) 대학사용법 서평(21) 논어 서평(22)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공 서평(23) 꿈의 해석 서평(24) 꾸뻬씨의 행

  • [조직신학독후감] 교부들의 신학적 인간학을 읽고
  • 조직신학고대기독교 사상총서교부들의 신학적 인간학을 읽고과목:조직신학담당교수:소속:이름 목 차Ⅰ.서론Ⅱ.저자에 대해서Ⅲ.내용 정리 및 요약1.서론◆영지주의 운동◆금욕주의 운동◆기독교 플라톤주의◆제 4세기의 발전◆어거스틴◆어거스틴적 전통2.리용의 이레니우스◆이단논박3.닛사의 그레고리◆여섯 번째 복에 대한 설교(번역:조셉트릭)4.펠라기우스◆데메트리아스에게 보낸 편지5.카르타고의 공의회(418)6.어거스틴◆

  • 한민족 디아스포라의 문제를 분석하고 대안을 논리적으로 제시하시오.
  • 해석하는 것이 옳을 것이다. 3. 한민족 디아스포라의 역사한민족 디아스포라의 역사는 유래가 깊다. 임진왜란 때 벌써 강제로 몽골, 멕시코 등 노예처럼 팔려가다시피 떠나갔으며 1860년 이후 고향을 떠나 만주에 거주한 한민족만 해도 무려 216만 명에 달한다. 해방당시 만주인구 3,500만명인데 그 중 한민족이 7% 살고 있었다. 당시 1945년 우리나라 인구 2,500만명이니 전체한민족의 1/10에 가까운 숫자가 만주지역에 있었다는 뜻이다. 한민족의 해외 이주 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