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수시모집 자기소개서] 대학 수시전형 자소서 10종 샘플(국민대학교,이화여대,숙명여대,성균관대학교,한국교원대학교,충남대학교,울산과학기술대학교,서울교대,서강대학교,한국외대 수시 자기소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9 / 2018.01.29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교 수시모집 자기소개서] 대학 수시전형 자소서 10종 샘플(국민대학교,이화여대,숙명여대,성균관대학교,한국교원대학교,충남대학교,울산과학기술대학교,서울교대,서강대학교,한국외대 수시 자기소개서)
목차
대학교 수시모집 자기소개서

I. 국민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1,500자 이내)
3.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4. 전공지원동기와 고등학교 재학 기간 중 지원분야의 진로탐색을 위해 도전한 경험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II. 이화여자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 이후 시기 동안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하세요.
3. 고등학교 재학 및 이후 시기 동안 배려, 나눔, 협력, 갈등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 듣고 그 과정을 통해 느낀 점을 기술하세요.

III. 숙명여자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동기와 지원 분야의 진로계획을 적고, 이를 위해 어떠하 노력과 준비를 해왔는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진로계획을 위한 노력과 준비는 교내 활동을 중심으로 작성하며,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작성 가능합니다.

IV. 성균관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V. 한국교원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VI. 충남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자신의 지원동기 및 학업계획에 대해 자유롭게 기술하세요.

VII. 울산과학기술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입학 후 학업계획과 향후 진로계획에 대해 기술하세요.

VIII. 서울교육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띄어쓰기 포함하여 1,000자 이내로 작성)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띄어쓰기 포함 1,000자 이내로 작성)
3.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1,000자 이내로 작성)
4.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초등학교 교사상을 설명하고, 이러한 이상적인 교사상을 실현할 수 있는 본인의 강점에 대해 기술하시오. (띄어쓰기 포함하여 1,500자 이내로 작성)

IX. 서강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1,500자 이내)
3. 학교 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4. 지원전공을 선택한 이유와 대학 입학 후 학업 또는 진로 계획에 대해 기술하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X. 한국외국어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동기와 학업계획을 중심으로 자신의 향후 진로계획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문내용
I. 국민대학교 수시 자기소개서

1.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이내)

학생이라는 시간은 저에게 있어서 항상 배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고, 매 순간이 배움의 시간이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學生’이라는 단어는 말 그대로 배우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배움이라는 것을 통해서 사회로 나가는 방법을 배우는 위치입니다. 고등학교 때 공부를 하며 수학능력시험이라는 목적만을 바라보고 많은 동기생들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목적에 있어서 반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정해진 분야에서 어느 목적을 위해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넓은 분야의 학문에 대한 공부를 원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결코 기본적인 학문을 소외 시 한 것은 아닙니다. 이 외에도 한자와 같이 사회에서 많이 통용되는 단어들에 대한 지식들을 쌓기 위해서 노력했고, 미술이나 음악 등과 같은 예체능 계열의 학문을 위해서도 노력했습니다. 이런 도전은 부족한 시간을 쪼개서 한 노력이었기에 저에게 있어서 조금은 힘든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변화와 성장은 매 순간 이루어진다고 생각했고, 매 순간이 배우기 위한 노력이었고, 도전이었습니다. 넓은 분야에서 그 도전에 임해 왔기 때문에 성장의 깊이에 있어서 의문을 갖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도전에 임하며 남들과 같은 높이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그 만큼 정확하고 높은 발전에 임해야 한다는 것이 저의 생각이었기에 두 배, 세 배로 노력했습니다. 이제는 국민대학교의 일원으로서 국민대학의 이름을 가슴에 달고서 부끄럽지 않은 국민대학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입학사정관제 기원과 도입 및 운영의 현실비판00
  • 자기소개서,에세이,인터뷰 등이 주요 평가 수단이다. 입학사정관제는 대학이 학생 선발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채용해 점수화된 자료뿐 아니라 학생의 잠재력이나 환경, 적성 등 계량화되지 않은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신입생을 뽑게 하기 위한 것이다. 교육부가 마감한 입학사정관제 시범대학 신청에 서울대 연세대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주요 대학들이 대부분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려대 이화여대 서강대도 교육부 지원

  • 대학입시수시정시 수능 수학능력고사의 소신지원0k
  • 대학 입시에서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최근에는 학생부의 영향력이 증대되면서 수능의 영향력이 더욱 확대 되었다. 기존까지 대한민국 대학 입시의 주체가 되는 것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반으로 하는 정시였지만, 2000년대 후반부터 점차 학교생활기록부와 내신을 토대로 하는 수시모집의 비중이 확대되어 왔다. 본 문서는 정시나 수시의 확대 또는 축소 가운데 양립하는 입장을 정리한 문서다.서울대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대학교에서는

  • [인사관리] SK건설의 채용관리
  • 대학(2012 중앙일보 전국대학순위)A40점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고려대, 연세대B38점서강대,성균관대,한양대,이화여대,중앙대,경희대,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울산 과기대C36점부산대, 경북대, 인하대, 아주대, 건국대, 동국대, 전남대, 한국교원대, 홍익대, 숙명여대D34점충남대, 국민대, 경희대(수원) ,숭실대, 한국항공대 단국대 서울과학기술대--이하 생략5. 대안 별 장단점대안대안대안서류전형 블라인드제도 도입▲학력 ▲키 ▲성별

  • 특혜로 변질된 재외국민 특별전형
  • 전형으로 입학한 학생들의 학업 실태에 관한 자료를 알아보고, 주변의 대학생들이 제도에 대해 느끼는 점은 어떠한지 직접 이야기를 들어 본다. 2. 재외국민 특별전형에 대한 소개2.1. 재외국민 특별전형 운영 취지재외국민 특별전형은 대학에서 실시하고 있는 입시 전형중 하나이며 외국에서 일정기간 이상 거주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 제도의 도입 취지는 다음과 같다. 재외국민 자녀 특별전형 제도는 외교관과 해외 한국인 과학자 및

  • 로스쿨에 대한 고찰
  • 이화여대를 제외한 24개 대학이 한나라당 임해규 의원실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2004년 1월부터 지난 8월까지 대학들이 로스쿨을 유치하는데 사용한 금액은 평균 115억 9400여만원이었다4. 종류일반적으로 서울권과 비서울권 대학 혹은 사립과 국립대학으로 분류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대학을 묶는 여러 속어가 있는데 또한 지방거점국립대학교 혹은 지거국으로 따로 분류하는 경우, 수험생 사이에서는 서울의 대형 로스쿨, 인서울 미니 (서울소재 소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