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20 / 2016.12.20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정서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교사(1)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2)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방안), 유아의 발달 특성을 이해하는 교사(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2) 유아기의 이상 발달에 대한 이해), 유아의 사회성 발달을 증진시키는 교사, 소통의 통로가 되는 교사(1) 유아와의 효율적인 상호작용, 2) 효율적인 칭찬전략) 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정서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교사
1)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2)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방안

2. 유아의 발달 특성을 이해하는 교사
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2) 유아기의 이상 발달에 대한 이해

3. 유아의 사회성 발달을 증진시키는 교사

4. 소통의 통로가 되는 교사
1) 유아와의 효율적인 상호작용
2) 효율적인 칭찬전략
본문내용
2. 유아의 발달 특성을 이해하는 교사

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1) 신체발달

- 유아들은 경험을 통해서 자신의 신체를 통제하는 기술을 점차 발달

-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성취감과 경쟁심을 배우고 발달

- 끊임없이 신체적 활동을 한다고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