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공학]C언어에서 정수범위를 넘어가는 수 덧셈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컴퓨터 공학]C언어에서 정수범위를 넘어가는 수 덧셈 프로그램
본문내용
//****************************************************************
//** **
//** 제목 : 사용자 임의 덧셈 프로그램 **
//** **
//****************************************************************

#include

#define MAX 100 // 배열의 SIZE
#define VAL 5 // 값의 크기

int input_one(int arr_one[]); // 첫번째 배열의 입력 함수
int input_two(int arr_two[]); // 두번째 배열의 입력 함수
int calcul(int arr_one[], int arr_two[], int sum[], int, int); // 두배열의 값을 계산
void output(int arr_one[], int arr_two[], int sum[], int, int); // 출력함수

//--------------- 메인 함수 ----------------
int main()
{
int arr_one[MAX]; // 첫번째 배열선언
int arr_two[MAX]; // 두번째 배열 선언
int sum[MAX]; // 두배열의 합을 저장
int count1; // 첫번째 배열의 값 길이
int count2; // 두번째 배열의 값 길이
int upcount; // 마지막 배열값의 오버플로우가 생기면 1, 아니면 0

count1=input_one(arr_one); // 첫번째 배열의 길이 반환
count2=input_two(arr_two); // 두번째 배열의 길이 반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 교육학레포트모음입니다.
  • 위의 책, p.30.에 따르면, 훈련은 제한된 尙例的 상황에서 적절한 상황 파악 내지는 습관적인 반응을 하도록 하는 것이며, 이에 비하여 교육은 보다 넓은 신념 체계와 안목의 변화에 관심을 둔다. 그러나 오늘날의 학교 교육 상황을 살펴 보면 교육보다는 훈련의 요소가 더욱 많이 포함돼 있음은 안타까운 현실이다.(2) 교육의 정의교육의 정의는 사람마다 달라서, 하나의 통일된 정의를 내릴 수는 없다. 다만, 사회화 관점, 공학적 관점, 성년식 관점 등으

  • 학교 중심 교육과정의 탐구
  • 위한 향후 과제 31참고문헌 48제 2 장 교육과정 결정과정의 재개념화 : 실제적 탐구패러다임을 중심으로1. 교육과정적 문제의 정의 522. 교육과정 결정 수준의 재개념화 563. 교육과정 결정과 문제해결식 사고 62참고문헌 70제 3 장 교육과정 개발의 전통적 모형과 대안적 접근1. 교육과정 개발의 역동성 732. 전통적 개발모형과 공학주의적 합리성 763. 교육과정 개발의 대안적 접근 82참고문헌 97제 4 장 학교 교육과정 개발에서의 요구사정1. 요구사정

  • C언어 확실히 따라잡기
  • 수 스파게티 아시지요 ? 이게 한번 엉키면 갈피를 못 찾고 정신이 없다는 얘기 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더 생생하게 느낄려면 미친 여자 머리카락 엉키듯 한거지요. 혹시 BASIC을 좀 해 보신 분들은 이 goto문을 많이 쓰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금새 이해 하실 겁니다. 어셈블러를 할 때는 아직도 이 짓을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저급(low level) 언어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거지요. 그런 짓을 않하기 위해 C 같은 고급(high level)언어를 만든 것 이구요. 그러

  • [프로그래밍] char,float,double형 변수 분석 및 2진수로의 변환 프로그램
  • 프로그램의 전체 소스 #붙임1 (session3.cpp)Ⅱ. 연습문제2 프로그램1. 문제의 소재C언어는 변수 타입에 따라 할당되는 공간이 다르다. 그 이유는 사용하는 메모리 공간의 제한이 있기 때문이며, 이를 연습문제3.2에서 확인해본다. 연습문제3.2.에서는 Double type의 상한 값 및 하한 값을 검사 해본다. 특히 float type과 비교를 통해 그 크기를 알아보고, 컴퓨터 내부에서 이를 어떠한 방식으로 계산하고 표현해 주는지를 알아본다. 연습문제3.2.를 위한 프로그램을

  • [디지털공학의 기본개념 이해] 디지털공학의 기본개념 이해
  • 위는 -128D에서 +127D까지이다.부호를 갖는 표시방법10진법 16진법 2진법+127D 7Fh 0111 1111+126D 7Eh 0111 1110+125D 7Dh 0111 1101..+3D 03h 0000 0011+2D 02h 0000 0010+1D 01h 0000 00010 00h 0000 0000-1D FFh 1111 1111 : 음수 부분-2D FEh 1111 1110-3D FDh 1111 1101..-126D 82h 1000 0010-127D 81h 1000 0001-128D 80h 1000 0000위에서 보면, 2진법으로 표시한 8비트 중 최상위 비트는 부호를 표시하고 있으므로 부호(Sign) 비트라고 하고, 최상위 비트가 1이면 음수를 나타낸다.■ 만약 C언어로 프로그램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