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환경 분석
1.시장분석
2. 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분석 결과
3. 기술환경 분석
4. 경쟁환경 분석
Ⅲ. 전략
1. 가격 전략
2. 유통 전략
3. 고객 관리 전략
Ⅳ. 사업성 분석
1. 초기 투자비 산출
2. 초기 투자금액 구분
3. 월별 비용 예상액
4. 수익 예측 (고객수 대비)
5. 추정 손익 분기점
Ⅴ. 목표
1. 장기적인 비전
2. 향후 5년간 사업확장 계획 및 매출액
Ⅵ. 자금 조달 계획
Ⅶ. 조직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일반 음악CD와 고객의 주문에 따라 제작된 CD 그리고 휴대용 CDP를 대여해주고 제작 CD의 경우 고객의 희망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체인점식의 사업을 골자로 한다.
*. 추진배경
애당초 생각해낸 사업아이디어는 일반CD만을 대여해주는 방식이었다. 하지만 이미 나와 있는 사례가 있었기 때문에 기존의 CD대여점 계획과는 좀더 차별화된 형태의 '음반 대여점' 이 아닌 '음반서비스센터'의 성격을 띠는 본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고가로 팔리고 있는 CD를 구입하는데따른 부담을 줄이고, 자신의 취향에 딱 들어맞는 음반을 빌리거나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DP가 없는 사람들의 불편까지도 고려하였다.
사업지원서비스 관련업종지사업무 대행업 사무실과 인력을 공동 활용하는 방법으로 지사 업무를 대행하는 사업(1억5천만원 기준)헤드헌트업(인력파견업) 구직을 원하는 전문 인력 DB를 구축하고 이를 원하는 기업에 알선하는 업(1억5천만원 기준)비즈니스센터 소규모 사업자에게 업무 공간과 사업지원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사업(1억 5천만원 기준)점포홍보 지원업소점포를 대상으로 캐릭터, 로고, 브랜드 등의 제작을 통해 매출액 증대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컸지만 막상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흔해빠진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 푸드점, 카페들뿐이었다. 사업의 성공도 중요한 것이겠으나 기존의 대화의 장으로써의 카페에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하고 구와 신을 아우르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통 놀이 문화를 동료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 장소가 한국
서비스 수준중청결상태중⑧ 이네이처 PC방점포점포 명스카이 당구클럽업태업종인터넷 게임방층수1개 층 점포규모좌석 수평수영업현황영업시간24시간주 고객층10-20대영업력직원 숫자2명서비스 수준중청결상태중‣ 1상권 내 유사업체① 고래고래 노래연습장‣ 지역 내 유사업체 ① 부산대 엔젤스 코인노래연습장부산대학교 밑에 위치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부산지역 내에 위치한 유일한 룸 형태의 코인노래방이다. 대학가에
서비스 품목에 대한 전단지 배포b. 각종 보안 관련 박람회 및 전시회 등에 참가하여 브랜드 이미지에 기여c. 지역 신문 및 TV, 라디오 등 여러 대중 매체를 통한 홍보 활동 및 관련 제품 소개d. 온라인 / 오프라인 제품 구입 시 적립 포인트 지급6. REFERENCE주한 멕시코 대사관 (http://portal.sre.gob.mx)멕시코 정부 웹 사이트 (http://www.directorio.gob.mx)멕시코 관광청 (http://www.mexico-travel.com)무역투자정보 포털 (http://www.globalwindow.org)한국정보사회 진흥원 (http://www.n
종합적인 결과이기 때문임. 하지만 매출액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음. 모델 효과로 보면 최초, 보조 인지율이 척도가 되지 않나 싶음.1-1. 그렇다면 인지율 자료를 혹시 얻을 수 있겠습니까.조사회사에서 달마다 구입하는 자료가 있는데, 추후에 알아보고 가능하다면 보내 드리겠다.2. 다시 처음의 컨셉대로 신인 모델 박시연씨를 기용하게 된 자세한 이유, 정황을 알고 싶습니다.저희 모델은 장진영→신애→이은주→박시연 이렇게 변화함. 신애씨 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