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먼데이모닝`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onday Morning Leadership

첫째, 리더는 미래 지향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의 소유자이어야만 한다. '불만파티'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과거 지향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의 소유자이다. 그러한 사람들은 자신이 처한 상황을 해결하려는 그 어떠한 책임감도 느끼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불만파티에 참여하고 있다면 거기에서 과감하게 탈출해야만 한다. 당신은 미래 지향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전환하여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자신이 처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으로 거듭나야 한다.
저자는 운전자와 승객에 비유하여 첫째 주의 학습내용을 설명한다. 승객들이 노래를 부르고 고함을 치고 온갖 소란을 떨어도 운전사는 목적지를 잊어버리거나 노선을 일탈하거나 정신을 팔지 말아야 한다. 운전사에게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승객들을 목적지까지 인도해야만 할 강한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둘째, 강한 책임감을 가진 올바른 리더는 자신에게 맡겨진 미션과 핵심과업(the main things)이 무엇인가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업무를 수행한다. 그들은 자신이 아니라 상사의 핵심과업과 직원들의 미션과 핵심과업까지 확실하게 파악하고 업무를 수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직원뿐 아니라 상사까지 리드하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먼데이 모닝 리더십우먼을 읽고
  • 먼데이 모닝 리더십 우먼-발레리 소콜로스키 지음--목 차-1. 책 선정 동기 및 목적2. 책 핵심 내용(1) 리더란 무엇인가?(2) 시간관리의 묘미(3) 사람경영의 대전제(4) 골칫덩이 협력자들(5) 비즈니스 세계의 생존법칙(6) 사원채용의 정석(7) 회사와 가정생활(8) 진정한 리더십3. 소감 및 결론1. 책 선정 동기와 목적지난 한 세기간의 변화가 이젠 불과 10년도 안돼서 변화와 맞먹을 정도로 현재 사회는 너무나도 빠른 변화를 보이며 나아가고 있다. 또한

  • [독후감] `그린스펀` 을 읽고..
  • 독후감 “그린스펀을 읽고.” 학 과 : 학 번 :이 름 : 1. 서론저는 이 책을 선정하게 된 이유는 먼저 세계의 경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곳이 미국경제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미국의 경제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실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미국의 경제대통령이라 불리는 그린스펀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거기에 관련된 책이 있어 읽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책의 내용이 경제에 관련

  • 사회복지실천모음0
  • 을 지역사회자원으로 활용하자. 7688. 아파트 문화바꾸기를 위한 작은 실천 7789.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선물나누기 77책을 읽고 난후에 그 책에서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뭔가를 깊이 생각하고 내가 책의 주인공일 때 어떤 자세로 처신할 것인가를 생각하면서 음미한다면 훨씬 좋은 결과 가 나올 것이다. 즉 책을 읽고 난 후에 그 책에서 느낀 소감을 적는 것을 독후감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독후감은 책의 내용이나 줄거리를 요약

  • 사회과학 외국의 청소년 문화
  • 을 가진다. 그리고 다른 개별학습시간을 가진 뒤 ‘소년단’과 ‘사로청’이라는 곳에서 과외를 한다. 또한 과외활동을 비롯하여 학습, 근로봉사, 각종회의참석, 학과별 연구모임, 예능소조활동, 독후감발표회, 영화감상모임, 시 낭송회 등 다양한 단체 활동에 참석하여야 한다. 2. 북한 청소년의 여가문화북한 청소년들은 여러 가지 제약조건으로 인하여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보장되어 있지 못하므로 남한의 청소년들과 같은 여가생활이나

  • [서비스운영관리] Yes24 서비스 운영관리
  • 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리뷰가 최상위에 링크되어 있었다. 리뷰의 형식은 짧은 독후감정도라고 생각 하면 되겠다. 리뷰라는 것은 책을 주문하고 받아서 읽어본 후에 다시 접속하여 그 책을 검색하여 글을 남겨야 한다. 이는 조금 불편한 듯 보였다. 리뷰에 추천이 많이 된 고객에게 event를 통해서 선물을 준다던지, point를 적집해 준다던지 하는 보상제도가 있어야 할 것이다.2)리스트한참을 보아도 무엇을 하려는 menu인가를 잘 모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