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유치원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창업 사업의 개요
사업개념

사업목적

기대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아이템의 특성

국내외 개발현황

시장규모

3. 사업화 추진계획
양산 계획

인력확보 계획

판매 계획

사업화 추진일정

본문내용
사업 목적

사회문화적 변화로 인한 애견 관심증가
기존 애견사업의 틈새시장 공략
애견 교육 및 보호를 통한 소외감 해소
일자리 창출로 노인복지 증진

기대 효과

타깃층의 욕구가 명확한 사업
견주들이 장기 여행, 출근에 있어서 자유로움
애견의 배변 훈련, 복종 훈련 등 견주의 고민 해결
노인들이 애견을 관리 하면서 일자리 창출 및 활력 충전
노인들은 애견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재사회화 및 치매 예방

아이템의 특성

훈련을 통한
우울증 교정
사회성 증가

동물과 교감을 통한 삶의 만족도 향상
사회적 상호작용

정보기회
친목도모 향상
지리적 편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사업 계획서 - 애견 카페 & 애견 유치원
  • 사업계획서 애견 카페 & 애견 유치원 DOG’S목 차사업소개회사개요아이템소개 SWOT분석시장현황과 전망시장규모4P’S MIX사업운영계획*사업소개생활수준의 향상, 독신자 수의 증가, 결혼연령의 증가 등 사회문화적 변화가 나타나면서 애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애견산업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낮 시간에 애견을 돌볼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애견유치

  • [사업계획서] 애완견시터(Sitter) 사업계획서
  • 애견들을 관리.2. 애완견시터 서비스소개월 중 1회의 애견 미용 패키지 서비스 제공 월 중 1회의 건강상태 체크셔틀 버스의 운행A반의 예상 시간표 : 차별화 된 레크레이션2. 애완견시터 서비스소개2) 월 중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운동회 및 간담회3) 전문 인력으로 운영되는 애견 시터4) 단과반 서비스1일 단기 서비스호텔 서비스3.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기존에 있던 애완견 유치원, 호텔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수행사업 초기에 공격적인 마

  • 애견산업 레포트
  • 사업계획서 애견 카페 & 애견 유치원 xxx목 차사업소개회사개요아이템소개 SWOT분석시장현황과 전망시장규모4P’S MIX사업운영계획*생활수준의 향상, 독신자 수의 증가, 결혼연령의 증가 등 사회문화적 변화가 나타나면서 애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애견산업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낮 시간에 애견을 돌볼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애견유치원을 운영하

  • [사업계획서]애완견 사업계획서 - 분양에서 장례까지
  • The Puppy 사업계획서Ⅰ. 제품 및 서비스 소개‘The Puppy’는 애견을 위해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모토로 분양에서 장례까지 애견의 삶과 함께하는 Total Service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애견 멀티플렉스이다. The Puppy 에서는 분양에서부터 훈련(사회교육), 사료 및 애견 용품 판매, 미용 서비스, 애견카페, 애견호텔, 애견 병원, 애견보험, 애견장례를 한 건물에서 One-stop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The Puppy’라는 단일 브랜드 하에서

  • 애완견을 위한 수제 음식 사업계획서
  • 사업은 아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분야이기 때문에 온라인 희소성은 매우 높다. 그러나 이와 비슷한 업종인 펫 시터가 시장에 존재하는데 이는 간접적인 경쟁을 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펫 시터와 차별화된 펫 매니져의 역할이 필요하다. 그 역할에는 애견 유치원에서 픽업 서비스가 없는 경우 부족한 서비스를 채워주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 등이 있다. (2)마진율마진율을 계산 해본 결과 약 55%이다.1일 판매액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